Wednesday 28 March 2018

외환은 php로 usd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USD to PHP 훑어보기.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달러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 결핍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정책 발표 후 성명을 발표하면서 잃어버린 일부를 되찾았다. EUR-USD는 1.18 초반까지 하락했다. USD-JPY는 로버트 후 1.1288의 반등 최고치를 기록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유로화와 엔화, 호주, 뉴질랜드 및 캐나다 달러에 대해 신선한 손실을 기록하면서 ECB의 발표 및 지침에 따라 달러화가 어제 대비 유로화 대비 강세를 보였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목요일 미국 달러 소매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ECB 압착기가 강세를 보였으 나 달러화는 뉴욕 증시에서 혼조세를 보였다. EUR-USD는 1.1772의 낮은 것에 퇴색하기 전에 1.1862에 일찌기, 꼭대기에 올랐다. USD-JPY는 월가가 폭락 할 때까지 112.50을 유지했다가 하락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PHP - 필리핀 페소.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Philippines Peso 환율이 USD to PHP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페소의 통화 코드는 PHP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필리핀 페소 (PHP)으로 미국 달러 (USD) 역사


미국 달러 (USD)으로 필리핀 페소 (PHP) 역사 환율.


통화 쌍 환율 역사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국 달러 (USD)에서 필리핀 페소 (PHY) 환율. 통화 쌍 환율 이력 그래프 (선택 기간이 다름)를 보면 두 통화에 대한 이전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통화를 INVERT 하시겠습니까? 필리핀 페소 (PHP) - 미국 달러 (USD)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미국 달러 (USD)으로 필리핀 페소 (PHP)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필리핀 페소 (PHP)으로 미국 달러 (USD)


필리핀 페소 (PHP) 환율 오늘 미국 달러 (USD).


이 통화 쌍 페이지는 미국 달러 (USD)에서 필리핀 페소 (PHP)로 변환됩니다. 아래는 1 분마다 업데이트되는 통화 쌍의 현재 환율과 환율 기록 그래프입니다. 두 통화를 INVERT 하시겠습니까? 필리핀 페소 (PHP) - 미국 달러 (USD)


환율 : 업데이트 : 15/12 / 17 09:03 UTC.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미국 달러 (USD)으로 필리핀 페소 (PHP)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우크라이나.


필리핀 페소 - 필리핀 페소에 대한 과거 환율을 아래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환율 열에있는 금액은 최신 따옴표에서 1 기본 단위로 변환 될 수있는 통화 단위의 합계를 제공합니다. 과거 차트 또는 그래프를 보려면 통화 또는 이자율 또는 차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원하는 환율과 관련된 특정 변환기를 찾을 수없는 경우 변환 할 통화에 대해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오른쪽 섹션의 양식을 조회하십시오.


현재 그래프은 (는) 1 스리랑카 루피에 대한 우려의 과거 환율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소를 아래에 입력 하시시오, 우리는 당신이 최대 최신 정보 스리랑카 루피 (cvd) 스웨덴 크로나 (usd)에 대한 환율은 매일 보내드립니다!


필리핀 페소 보잉 (으)로 검색


우리의 친절한 로봇은 며칠마다 한 번씩 미국 달러에 대한 검색 순위를 확인합니다. 미국 달러 - 필리핀 페소 배트에 대한 과거 순위와 관련된 검색 엔진에서 가장 최근 결과, 미국 달러에 대한이 최신 결과들에 대한 움직임을 필리핀 페소 발도로 자유롭게 지켜보십시오.


필리핀 페소 검색 결과에 미국 달러.


아래는 2010 년 11 월 11 일 philippine peso bdo 키워드 Us dollar에 대해 검색된 최신 검색 결과입니다. 여기서 세계의 주요 검색 엔진의 15500 가지 결과 중에서 어떤 웹 사이트가 현재 순위를 매기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국 달러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나중에 우리 달러에 관한 새로운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머지 않아 다시 망설이지 말고, 필리핀 페소 보 도로 (philippine peso bdo)에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