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거래 전략의 유형


4 일반적인 액티브 트레이딩 전략.


액티브 거래는 단기 주식 차트의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단기 움직임을 기반으로 유가 증권을 매매하는 행위입니다. 적극적인 거래 전략과 관련된 사고 방식은 장기간의 매수 전략과 다릅니다. Buy-and-hold 전략은 장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이 단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을 능가 할 것이므로 단기 움직임을 무시해야한다는 사고 방식을 사용합니다. 반면에 활성 거래자는 단기적인 움직임과 시장 추세를 포착하는 것이 수익이 발생하는 곳이라고 믿습니다. 액티브 트레이딩 전략을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각각 적절한 시장 환경과 전략에 내제 된 위험이 있습니다. 다음은 활성 거래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 4 가지와 각 전략의 기본 비용입니다. (액티브 거래는 시장 평균을 상회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전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시장을 능가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데이 트레이딩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활성 트레이딩 스타일 일 것입니다. 종종 액티브 거래 자체에 대한 가명으로 간주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같은 날 증권을 매매하는 방법입니다. 직위는 취해진 당일 내에 폐쇄되며, 어떠한 직책도 하룻밤 사이에 열리지 않습니다. 전통적으로, 일 무역은 전문가 또는 시장 제작자와 같은 직업적인 상인에 의해 행해진 다. 그러나 전자 거래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 이러한 관행을 열었습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전략이 가장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 것은 중요한 상인으로 취할 수있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주간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다면, 인포 피디아 아카데미의 데이 트레이더 코스는 여섯 가지 종류의 거래를 포함하는 검증 된 전략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일부는 실제로 포지션 거래를 적극 매매가 아닌 매수 전략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고급 트레이더가 수행 할 때 포지션 거래는 활성 거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포지션 거래는 현재 시장 방향의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다른 방법과 함께 장기간 차트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추세에 따라 며칠에서 수 주간 지속될 수 있으며 때로는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는 보안 경향을 결정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높은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찾습니다. 트렌드 상인들은 "물결"을 뛰어 넘고 타는 것으로 시장 이동의 위, 아래 모두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들은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려고하지만 가격 수준을 예측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트렌드 트레이더는 트렌드가 확립 된 후 트렌드에 뛰어 들고 트렌드가 깨지면 대개 그 위치에서 벗어납니다. 이는 시장 변동성이 큰시기에는 추세 거래가 더 어려워지며 그 위치가 일반적으로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추세가 깨지면 스윙 트레이더가 게임을 시작합니다. 추세가 끝나면 새로운 트렌드가 확립되면서 가격 변동성이 발생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들은 가격 변동성이 정착됨에 따라 매매 또는 매도를합니다. 스윙 거래는 일반적으로 하루 이상 지속되지만 추세 거래보다 짧은 시간 동안 개최됩니다. 스윙 거래자는 종종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일련의 거래 규칙을 만듭니다. 이러한 거래 규칙 또는 알고리즘은 보안을 사고 파는시기를 식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윙 트레이딩 알고리즘이 정확하고 가격 이동의 최고점이나 최저점을 예측할 필요는 없지만 한 방향이나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시장이 필요합니다. 범위가 제한적이거나 옆에있는 시장은 스윙 거래자에게 위험합니다. (스윙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윙 트레이딩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스캘핑은 활성 거래자가 사용하는 가장 빠른 전략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입찰 / 주문 스프레드 및 주문 흐름으로 인한 다양한 가격 차이를 이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입찰가로 스프레드 또는 매수를하고 매입가로 판매하여 두 가격 지점 간의 차이를 받음으로써 작동합니다. Scalpers는 짧은 기간 동안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려고 시도하므로 전략과 관련된 위험이 줄어 듭니다. 또한, scalper는 큰 움직임을 이용하거나 높은 볼륨을 이동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자주 발생하는 작은 동작을 활용하고 더 작은 볼륨을 더 자주 이동하려고합니다. 무역 당 이익 수준이 작기 때문에 스컬핑 업체는 거래의 빈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유동성 시장을 찾습니다. 스윙 트레이더와는 달리 스컬 프는 갑작스런 가격 변동이 일어나지 않는 조용한 시장을 좋아하므로 잠재적으로 동일한 입찰가 / 물가에 반복적으로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활성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Scalping : Small Quick Profits Add Up을 읽어보십시오.)


거래 전략에 고유 한 비용.


적극적인 거래 전략이 전문 상인에 의해서만 고용 된 이유가 있습니다. 사내 중개 회사가 고주파 거래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 할뿐만 아니라 더 나은 거래 실행을 보장합니다. 낮은 커미션과 더 나은 실행은 전략의 수익 잠재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요소입니다. 실시간 시장 데이터 외에 이러한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려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많이 구매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없지만 모든 거래가 성사되지는 않습니다.


능동 거래자는 위에서 언급 한 전략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각 전략과 관련된 위험과 비용을 탐구하고 고려해야합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액티브 트레이더를위한 리스크 관리 기법을 살펴보십시오.)


거래 전략.


이 코스에서는 다양한 거래 전략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사용할 수있는 전략 유형을 더 잘 이해하면 어떤 유형이 포트폴리오에 적합한 지 잘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목표.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과 같이됩니다 :


다양한 거래 전략의 핵심 용어 및 개념에 익숙해집니다. 다양한 거래 전략과 관련된 잠재적 이익 및 위험을 파악하십시오. 귀하의 포트폴리오에 적합한 거래 전략 또는 전략을 결정하십시오.


어떤 전략을 선택 하든지간에 스톱 및 자금 관리가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데이 트레이딩의 위험성에 대해 투자자는 거래자가 만나야하는 몇 가지 요구 사항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이 절에서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 함을 강조합니다.


이벤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된 특성이 있습니다. 전략이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이러한 이벤트가 나타나기 시작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더는 불평등이 수정되었을 때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이나 펀드와 같은 둘 이상의 금융 상품 간의 시장 불균형을 이용하려고합니다.


범위 거래의 목표는 가격이 평균 가격보다 너무 높거나 낮은 지점을 찾아 고무 밴드처럼 물러서거나 저항 또는지지가 형성되어 보유 가능성이 높은 지점을 찾아야합니다 다시.


이 단락에서, 전통적 차용 - 차용자는 투자자가 염두에 두어야 할 단점을 판매하는 측면에 대해 배울 것임을 알아 두십시오. 이 절은 차입 원가, 배당 지급 일정 및 장단기 매수의 모니터링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다양한 기술적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운동량 기반 접근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술 분석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이것과 같은 다른 코스.


코스의 자세한 사항.


기술적 분석은 시장 활동, 특히 볼륨 및 가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기술적 분석은 주식 분석에 대한 하나의 접근법 일뿐입니다. 매매 할 주식을 고려할 때 가장 편안하게 접근해야합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투자 목적, 위험 관용 및 재정적 상황에 따라 특정 보안 또는 증권에 대한 투자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거래 유형 소개 : 기본적인 거래자.


기본 거래는 상장자가 회사 별 행사에 초점을 맞추어 어떤 주식을 사야하는지, 언제 사면되는지를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펀더멘털 거래는 단기 매매보다 투자의 매수 및 보유 전략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단기간에 펀더멘털 거래가 좋은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구체적인 사례가 있습니다 (트레이딩 유형 소개 : 모멘텀 트레이더).


다른 유형의 거래자를 검토합니다.


스캘핑 (Scalping) - 스 캐터 (scalper)는 입찰 참여 스프레드 (bid-ask spread)를 이용하여 각 거래에서 적은 이익을 "두피 (scalp)"하려고하면서 하루에 수십 또는 수십 개의 거래를하는 개인입니다. 모멘텀 트레이딩 - 모멘텀 트레이더들은 높은 볼륨에서 한 방향으로 크게 움직이는 주식을 찾고 보드에 뛰어 들고 모멘텀 트레인을 타고 원하는 이익을 얻으 려합니다. (트레이딩 유형 소개 : 스컬 퍼스에서 스캘핑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 기술적 인 거래 - 기술적 인 거래자는 차트 또는 그래프에 사로 잡히고, 신호를 매매하는 것을 나타낼 수있는 컨버전스 또는 발산의 징후가 있는지 주식 또는 인덱스 그래프의 라인을 관찰합니다. Fundamental Trading - 근본 주의자는 실제 또는 예상 수익 보고서, 주식 분할, 재조직 또는 인수와 같은 기업 행사와 같은 것을 조사하는 근본적인 분석에 기초하여 회사를 거래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Swing Trading) - 스윙 트레이더는 하루보다 더 오래 자신의 포지션을 유지하는 근본적인 트레이더입니다. 법인 펀더멘털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상인이 합리적인 이익을 요구하기에 충분한 가격 움직임을 생산하기 위해 며칠 또는 몇 주를 요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근본 주의자들은 실제로 스윙 트레이더입니다.


초보자 상인들은이 기술들 각각을 시험해 볼 수는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투자 지식과 경험을 그들이 연구, 교육 및 실습에 전념 할 수있는 스타일로 매칭하여 단일 틈새 시장에 정착해야합니다. (기술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 유형 소개 : 기술 거래 업체를 참조하십시오.)


근본적인 거래에 대한 탐구를 시작합시다.


대부분의 주식 투자자들은 기본 분석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재무 데이터 인 주당 순이익, 수익 및 현금 흐름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양적인 요소에는 회사의 수익 보고서, 현금 흐름표 또는 대차 대조표에있는 수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자기 자본 이익률 및 부채 비율과 같은 재무 비율 결과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거래자는 예를 들어 회사가 시장을 놀라게하여 실적 결과를 발표하는 경우 거래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그러한 양적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가장 주목받는 투자자 및 펀더멘털 요인 중 두 가지는 수익 발표 및 분석가 업 그레 이드 및 다운 그레이드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정보에 대한 우위를 차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월스트리트에서 문자 그대로 수백만의 눈이 그처럼 똑같은 경계를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분석가의 업 그레 이드 및 다운 그레이드.


수입 발표와 애널리스트 평가는 실제로 모멘텀 거래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이벤트에주의를 기울여 주식이 대량의 주식을 거래하고 꾸준히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거래자는 종종 시장의 나머지 부분에서 부족할 수있는 투기 사건에 대한 정보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선견지명이있는 상인은 시장을 앞지르려면 주식 분할, 인수, 인수 및 재조직의 도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과거 거래 패턴에 대한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분할에 성공적으로 거래하려면 상인은 무엇보다도 주식이 현재 거래되고있는 단계를 정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사실 역사는 분할 발표 전후에 여러 가지 구체적인 거래 패턴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가격 인상 및 따라서 단기 매수 기회는 일반적으로 사전 발표 단계와 분할 전 단계에서 발생한다. 발표 후 우울증과 분열 후 우울증에서는 가격 하락 (단락 기회)이 발생할 것입니다. 이러한 4 가지 단계를 정확하게 식별함으로써 분할 된 상인은 분할 전후에 동일한 주식을 적어도 4 번 분리하여 실제로 거래 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일일 또는 시간 단위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인수, 인수 및 재조정.


소문에 사십시오, 뉴스에 판매하는 오래된 구절은 인수, 인수 및 재조직 거래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경우 주가는 투기 단계에서 극단적 인 가격 상승을 경험하고 이벤트가 발표 된 직후 크게 감소합니다.


즉, 예전 투자자의 "뉴스 판매"에 대한 격언은 기민한 상인에게 상당한 자격이 있어야합니다. 상인의 게임은 시장보다 한 걸음 앞서기 때문에 투기 단계에있는 주식을 살 확률이 낮아 실제 발표 시점까지 도달 할 가능성이 매우 적습니다. 상인은 투기 국면에있는 기세의 일부를 포착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소문상 mongers가 자신의 마술을 작동시킬 때 동일한 주식을 여러 번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침과 오후에 짧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차트를 보면서 레벨 2의 데이터를 보면서 위치를 바꿔야 할 때의 신호를 알 수 있습니다.


실제 발표가 이루어지면 완전히 다른 거래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상인은 인수 의도에 대한 소식을 발표 한 직후에 인수 회사의 주식을 잠식하여 결국 투기성 행복감을 종결시켜 발표. 드물게 인수 발표가 긍정적으로 보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인수를 수행하는 회사를 단락시키는 것은 이중의 건전한 전략입니다.


반대로, 기업 구조 조정은 시장이 기대하지 않았다면, 그리고 내부적 인 문제로 인해 주식이 이미 장기간 미끄러지고있는 경우에 긍정적으로 평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사회가 인기가없는 CEO를 갑자기 축출하면 주식은 뉴스를 축하하기 위해 단기 상승 움직임을 잘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인수 제안의 주식 거래는 인수 제안이 그것에 관련된 주당 가격을 갖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시합니다. 상인은 목표 근처에서 좁은 범위를 발견하면 단기간에 주식이 크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제안 가격 또는 그 근처에서 주식을 붙잡아 두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특히 소문난 인수의 경우, 최고의 거래 기회는 인수 제안에 대한 주당 소문이 가격이 실제 가격 움직임을 주도 할 시간 인 투기 단계에 있습니다.


소문과 투기는 특히 인수, 인수 및 재조직의 경우 위험한 거래 제안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극단적 인 주가 변동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급속한 가격 변동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이벤트는 잠재적으로 가장 수익성 높은 기초 거래 기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유형에 대한 소개 : 스윙 트레이더에서 스윙 트레이딩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기초 거래자가 주식의 현재 위치와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후속 가격 변동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면 성공적인 거래를 실행할 수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기량과 과대 광고의 경우 펀더멘털 거래는 위험 할 수 있지만 선구자는 단기 트레이딩 이익에 대한 역사를 안내함으로써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즉, 점프하기 전에 숙제를하십시오.


상품 거래 전략의 유형.


상품 거래 전략은 상품 선물과 옵션을 매매하기위한 계획으로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상품 거래를 시작하고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전략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융 뉴스를보고 최신 거래 팁에 대한 필수 뉴스 레터를 읽는 것은 상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상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뮬레이션을 통해 테스트하는 일관된 전략을 사용하면 신진업자는 위험과 보상은 물론 시장의 변동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품 거래 전략은 선물 및 선물 옵션 시장의 위험 포지션 진입 및 퇴출에있어 기술적 분석을 사용합니다. 나는 기술 분석만으로는 시장에서 그림의 일부만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본, 공급 및 수요 분석은 상인이 원재료 시장에서 산출과 소비의 진화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변화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보완 물입니다. 아래에서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상품 거래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품 거래에 대한 기본 분석 사용에 대한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많은 상품 거래 전략은 범위 거래 또는 브레이크 아웃 방법론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각 유형의 전략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어떤 유형의 전략이 가장 효과적 일지를 선택하는 것은 개별 상인의 몫입니다. 나는 내 거래에서 두 가지 유형의 전략의 변형을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범위 무역 전략.


상품의 범위 거래는 단순히 범위 (지원)의 하단 끝에서 구매를 시도하고 그 범위 (저항)의 상단에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의 성공 여부는 판매 후 상품 구매 능력에 따라 가격이 과매도 상태로 떨어진다는 점에 달려 있습니다. 초과 판매는 시장이 모든 매도와 매수를 흡수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장황한 집회를 마치고 상품을 팔면 구매가 감소하고 팔리는 초과 구매 조건으로 가격이 상승하게됩니다.


Relative Strength Index, Stochastics, Momentum 및 Rate of Metrics와 같은 과매 수 및 과매 수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가 많이 있습니다. 이 전략은 시장이 정의 가능하고 일관된 추세가 없을 때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오랫동안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영역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범위 거래의 위험은 시장이 기술적 인지지 또는 그 이상의 저항으로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트레이딩 브레이크 아웃.


상품 세계에서의 트레이드 아웃을 중심으로 한 전략은 상인이 새로운 최고가를 만들거나 상품을 팔 때 상품을 사려고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최고점과 최저점은 이전 움직임의 최고점과 최저점이기 때문에 차트에서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 상인들은 많은 돈을 관리하고 개발할 주요 트렌드를 찾고있을 때이 기법을 사용합니다.


상품은 휘발성 상품이며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가격이 2 배나 절반 이상인 경우는 흔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철학은 간단합니다. 새로운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만들지 않고도 시장을 추세로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전략은 트렌드가 강력하고 오래 지속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상인이 새로운 최고점을 매수하고 새로운 최저점에 매도 (매도)함에 따라 추세가 위 또는 아래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의 한 가지 중요한 단점은 시장이 강한 경향과 범위 내에서 거래를 할 수 없을 때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무역 전략.


거래 브레이크 아웃이나 범위에는 보통 구매 및 판매 시점에 대한 특정 규칙이 있지만 근본적인 거래는 문제의 상품에 대한 수요와 공급에 영향을 미칠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일례로 상인은 여름철 날씨가 건조하기 때문에 작물 재배에 대한 기대로 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원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어 석유 선물 시장에서의 입지가 오래 지속될 전망이다.


시장에 새로운 트레이더와 투자자는 엄청난 양의 숙제와 번호 처리를 포함하므로 근본적인 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욱이 근본적인 직책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며 전개가 전개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위험이 필요합니다.


펀더멘털만을 거래 할 때 매매 할 곳을 결정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저는 기술 전략과 기본 전략을 결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가격 방향 (위 또는 아래)과 기술 분석을 결정하기 위해 펀더멘털을 사용하여 직위의 진입 및 퇴출 지점을 결정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