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옵션 거래 바닥 정의


트레이딩 플로어.


'Trading Floor'의 정의


거래 활동이 이루어지는 층. 거래 플로어는 뉴욕 증권 거래소 (New York Stock Exchange) 및 시카고 무역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와 같은 다양한 거래소의 건물에서 발견됩니다. 이 층은 거래자가 자산 매매를 완료하는 영역을 나타냅니다.


'무역 층'을 깨기


무역 층은 또한 지역의 바쁜 성격으로 인해 거래소의 "구덩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러나 전자 거래 플랫폼의 출현으로 거래가 전자적 기반으로 이루어짐에 따라 한때 시장 거래를 지배했던 많은 거래 층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무역 층.


© William Collins Sons & Co. Ltd. 1979, 1986 © HarperCollins.


발행인 1998 년, 2000 년, 2003 년, 2005 년, 2006 년, 2007 년, 2009 년, 2012 년.


이 현대 시대에, 왜 그들은 단지 무역 장을 원격으로 운영 할 수 없습니까?


아니, 예술 박람회는 진실로 단 한 가지 일뿐입니다 : 모든 가축 경매 또는 거래 현장과 마찬가지로 구매 및 판매합니다.


맨해튼의 미드 타운 (Manhattan)에있는 파크 애비뉴 (Park Avenue) 지사와 거래 층의 유리한 지점에서 팔콘 (Falcone)은 그대로 나타납니다.


직원, 무역 층의 문화 ... 나는 기계의 일부가 펑키하게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꽤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제 친구 인 Joe-hedge-fund trader는 중개인이 저를 거래 현장에 데려다 주기로했습니다.


요즘에는 거래소가 Exchange를 통과하는 실제 볼륨의 작은 부분 만 담당합니다.


증권을 사고 파는 증권 거래소의 큰 방.


Floor Trader - FT.


'Floor Trader - FT'의 정의


거래소 바닥에서 거래를 자신의 계좌로 독점적으로 수행하는 교환 회원. 플로어 상인들은 상품 거래소 구덩이에서 "열린 외침"방법을 사용했지만, 이제는 대부분 전자 거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선물, 옵션 또는 주식 거래를 위해 자신의 자본을 위험에 빠뜨림으로써 상품 및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유동성을 제공하고 입찰가 스프레드를 좁 힙니다.


아래로 '바닥 상인 - FT'


플로어 상인은 교환을하기 전에 심사 과정을 거칩니다. 국가 선물 협회 (National Futures Association)는 플로어 상인 신청자에게 다음과 같은 서류를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 양식 8-R은 온라인, 지문 카드, 거래 시장에서 개인이 거래 권한을 부여 받았음을 입증하고 환불되지 않는 신청비 $ 85를 지불했습니다.


거래 + 층.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 Google 사이트 검색을 사용해 보시거나 정의를 제출하여 개선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거래 기호 거래 시스템 거래 시스템 성능 평가자 거래를 통한 거래 티켓 거래 티켓 일광 트레이딩 유닛을위한 트레이드 라이트 트레이딩 유닛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업 트레이딩 (책) 트레이딩 업 (데이빗 포겔) 트레이딩 업 (소설 ) 거래 변동 거래 변동 거래량 거래량 부실 채권 매매 중 부실 거래 (영국) 적과의 교역 적과의 교역 적법과의 거래 여성 무역 구역 거래 + 플로어 거래, 내부자 거래, 내부자 거래 , 내부자 무역, 내부자 거래 무역 무역 거래 Tradional IRA Traditi Humbitati Traditio Brevis Manus Traditio Loqui Facit Chartam 전통 전통 전통 전통 전통 전통 (앨범) 전통 (disambiguation) 전통 (저널) 전통 (노래) 전통과 발전 연구소 전통과 개인 재능 전통 분야 Traditi 금융 서비스에 대하여 전통 일지 전통 일지 전통 기록 ▼ 일요일 전통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피드백 우리와 함께 광고 저작권 및 사본; 2003-2017 Farlex, Inc.


사전, 동의어 사전, 문학, 지리 및 기타 참고 자료를 포함한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최신 정보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법률, 의료 또는 기타 전문가의 방문, 상담 또는 조언 대신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