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이탈리아의 스톡 옵션 과세


세금 정책 분석.


종업원 스톡 옵션 제도는 OECD 전역에서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국내 및 국제 조세 정책에 여러 가지 문제가 제기되고있다. 이를 고려하여 OECD 재정위원회는 조세 협약에 의거 한 스톡 옵션의 처리, 스톡 옵션 제도의 국내 취급 및 스톡 옵션 제도의 이전 가격 시사점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고려할 때 여러 가지 조세 협약 문제가 발생한다.


고용상의 이점에 대한 타이밍 불일치. 옵션과 관련된 서비스 결정. 고용 소득과 자본 소득의 구별. 복수 거주 세. 주식 옵션의 소외. 시장 간 평가의 차이.


이 쟁점에 대한 연구가 잘 진행되었으며, OECD 모델 조세 협약의 문맥에서 이러한 쟁점을 설명하고 가능한 해석 및 해결책을 제시하는 토론 초안이 이제는 대중의 의견으로 이용 가능하다 (참조 : 종업원으로부터 생기는 국경 간 소득세 문제 - Options Plans - 공개 토론 초안). 이 초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자하는 사람들의 요청이있을 경우, 2002 년 7 월 31 일이었던 의견 제출 기한이 2002 년 10 월 31 일로 연기되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국내 세금 처리.


이 분야의 연구는 각국이 정책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정보와 분석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분석은 세 가지 영역에 초점을 맞 춥니 다.


OECD 국가의 종업원 스톡 옵션 제도에 대한 현행 세금 처리에 대한 설명. 세금 처리의 어떤 형태가 임금과 비교하여 중립성을 제공하는지 분석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에 임금과 다른 방식으로 과세하는 것을 찬성하고 반대하는 주장에 대한 식별 및 토론.


이 작업은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종업원 스톡 옵션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에는 OECD 국가간에 큰 차이가 있음이 이미 분명하다. 또한 많은 OECD 국가는 제도의 정확한 성격에 따라 종업원 스톡 옵션 제도에 대해 하나 이상의 세금을 부과하고있다.


이전 가격 문제.


이 업무 영역은 회사 간 거래 및 팔 길이 원칙에 대한 직원 스톡 옵션의 영향을 분석합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발행 회사가 스톡 옵션에 대해 고용주 (다른 경우)에게 청구해야합니까? 직원 스톡 옵션이 표준 이전 가격 결정 방법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직원 스톡 옵션이 비용 기여 약정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국외 거주자에게 부여 된 스톡 옵션 과세.


미국 모회사에서 독일 자회사 또는 지사에 이르는 직원의 파견은 사무소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식, 경험 및 문화적 이해의 교환을 증진시키는 잘 정립 된 도구입니다. 그러나 세무 문제는 조심스럽게 고려해야합니다. 모 (母) 조직의 차원에서 고정 사업장의 형성은 피해야한다. 외국인 근로자와 관련된 비용 & rsquo; 기능은 학부모와 자회사간에 조세 목적으로 배분되어야하며, 이러한 배분은 종종 재정 당국이 당면한 중대한 문제입니다. 외국인은 최고 경영자 보상 (과세 균등 조항과 함께 가능할 수도 있음), 부가 급여, 급여 명세서 모델 및 고용주가 설정 한 다양한 계획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등 매력적인 패키지를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금, 연금, 스톡 옵션 , 제한된 재고 단위 등)


세컨드먼트 이전에 부여되었지만 독일에서 행사 된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및 독일에서의 제 2 기 동안 부여되었지만 미국으로 돌아온 후에 행사되는 스톡 옵션에 대한 과세는 종종 세무 감사 중에 처리됩니다. 2006 년 9 월 14 일, 독일 연방 재무부는이 주제를 다루고 다가오는 세무 감사에 적용되는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은 모든 과세 대상 금전적 혜택에 대해 직원을 대신하여 임금 세금을 보류해야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책임을 져야하기 때문에 고용주에게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법령은 주식 취득에 대한 옵션 권리 부여로 얻은 금전적 이익을 고용 소득으로 인정합니다. 따라서 급여에 적용되는 세율은 다른 모든 소득에 적용되는 세율과 동일합니다. 결과적으로, 자본 소득 고정 세율은 2009 년부터이 금전적 혜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 처분으로 종업원이 얻은 소득은 다음을 사용하여 별도로 평가됩니다. 자본 소득에 대한 규칙.


세금 목적 상, 거래 가능 옵션과 거래 불가능 옵션을 구별해야합니다. 옵션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경우 거래 가능합니다. 이 구분의 경우 옵션이 승계에 의해 양도 가능하거나 양도 가능한지 여부 또는 옵션 이용 약관에 따라 비 협상 기간이 적용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옵션은 고용주가 직접 또는 계열사가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것은 제 3 자에 의한 교부금이 고용주에 대한 귀하의 서비스 제공을 고려하여 그 고용인을위한 임금을 구성하고, 양도인의 입장에서 볼 때 고용과 관련하여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옵션이 거래 가능한 경우, 금전적 혜택은 옵션의 부여로 이미 직원에게 발생합니다.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과거에 제공된 서비스에 대한 보수로 부여되기 때문에 금전적 혜택은 옵션이 부여 된 기간의 상황에 따라 분류되어야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근로자가 미국에 거주했다면 금전적 이익은 독일의 미국 이중 과세 협약에 따라 독일 과세 표준에 따라 면제 될 수 있습니다. 독일의 이중 과세 협약은 고용 소득이 서비스가있는 주에서 과세됩니다 렌더링. 그러나 진행 면제 조항에 따라 독일에서 과세 대상 소득에 대한 점진적 세율을 결정하기 위해 면세 수입이 고려됩니다.


직원이 나중에 특정 취득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비 상환 옵션이 부여 된 경우 이는 기회 부여에만 해당됩니다. 수혜자는 옵션이 행사되고 주식의 시세가 인수 가격을 초과 할 때까지 금전 적 이익을 누리지 않습니다. 직원이 처음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시점은 이와 관련하여 비 결정적인 사항입니다. 금전적 이익은 실제 행사시 상장 가격과 종업원이 지불 한 행사 가격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비 상환 옵션은 일반적으로 과거에 제공된 서비스를 보상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대한 추가 동기를 창출하는 데 부여됩니다. 따라서 보조금과 옵션을 처음으로 행사할 수있는 시점 사이의 보상을 구성합니다. 해당 기간에 직원이 벌어 들인 소득이 이중 과세 협약에 따라 독일에서 면제 된 경우 해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옵션을 행사할 때 누적 된 금전적 이익은 옵션 부여 사이의 기간에 배분되어야합니다 운동이 가능할 때까지의 시간이며, 비례 임시 환자는 면제해야합니다. 진행 규칙에 따른 & 면제; & rdquo; 독일에서 과세 대상 소득에 대한 점진적 세율 결정에 적용됩니다.


이탈리아 : 스톡 옵션 과세 : 최신 개발 요약.


밀라노 사무소 Salvatore di Salvatore Graham & James LLP가 작성한 뉴스 레터.


Stock Option Plans («SOP»)와 관련된 세금 회피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고 직원 성과와 함께 상승하는 조세 감면을 구조화 할 수있는 효과적인 조세 정책을 창안하기 위해 의회 법령 No. 505/1999는 2000 년 1 월 15 일자로 발효 된 새로 제정 된 법률로 직원들에게 두 가지 종류의 SOP를 구분합니다. 세무 당국이 발행 한 가이드 라인은 해설자가 제기 한 특정 질문을 다룹니다 (1999 년 12 월 29 일 Circular Letter no. 247 / E 및 2000 년 2 월 25 일 30 / E).


이 보고서는 새로운 규정과 관련된 주요 쟁점을 요약합니다.


일반적으로 고용 소득세 ( "EIT")를 지배하는 광범위한 원칙은 권리가 완전히 부여되고 고용주가 권리를 행사할 권리를 보유하지 않는 경우 직원의 손에 부가 급여가 과세되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의 원칙에 따라 둘 사이의 중요한 구별을 찾아야하기 때문에 문제의 특정 권리 (주식 또는 옵션 권리)에 관계없이 세금 감면이 허용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도 가능한 옵션 권리의 부여와 관련하여 주요 차이점을 강조해야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직원은 보조금을 수령 할 때 관련 권리를 취득하고 부가 급여는 즉시 과세됩니다. 더욱이 양도 할 수있는 옵션 권리와 관련하여, 세무 당국 가이드 라인은 공정한 시장 가치 («FMV»)를 결정하는 방법에 관한 방법을 밝혀 주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있다. 이 방법은 대통령령 제 917/1986 호 제 9 조에 규정되어있다. 구체적으로, 공정한 시장 가치는 유사한 재화에 적용되는 평균 가격 (즉, 제 9 조 제 3 항)에 따라 계산되어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그러나 옵션권이 증권 (옵션권 증권화)으로 전환되는 경우 관련 주식 교환 가치 또는 특정 평가가 적용됩니다 (즉, 제 9 조 4 항).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법률에 따라 세금 감면 혜택이 주어지며, 이는 종업원이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 동안 누적 된 주식 가치의 증가분은 12.5 % (자본 이득 세율)의 비율로 과세됩니다 프로그레시브 EIT 비율. 상기 이외에, "모든 직원을 위해 부여 된 SOP"에 추가 세금 공제가 적용됩니다.


(i) 첫 번째 조항은 대통령령 제 917/1996 호의 개정 된 48 조 (g)에 포함되어있다. 그것은 "모든 직원에게 부여 된 SOP"에 최소 3 년간 주식을 보유하는 범위까지 적용됩니다. 위의 상황에서 직원은 모든 회계 연도 내에 고용주로부터 재고를 구매할 때 EIT 면제 혜택을 ITL 4,000,000까지 현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이 ITL 10,000,000의 주식을 구매할 경우 EIT 목적을 위해 구매 가격과 EIT 면제 금액 (ITL 4,000,000) (ITL 4,000,000) (즉, ITL 6,000,000)의 차이 만 세금을 부과합니다. 그러나 3 년 기간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면제 된 금액 (ITL 4,000,000)은 주식 재판매가 발생한 회계 연도에 보통 세율로 과세 대상이됨을 명심해야합니다.


(ii) 개정 된 제 48 조의 문자 g bis 하에서, "특정 근로자에게 부여 된 SOP"는 근로자가 부담하는 주식 매입가가 적어도 그 시점에서 결정된 주식의 FMV에 해당하는 한, EIT 구제의 혜택을받을 수있다. 주식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의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혜택은 전체 금액에 대해 일반 EIT의 적용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부여 시점의 주식 구입 가격을 ITL 10,000,000으로 가정하면 ITL 9,900,000의 가격으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권리 행사 당시 주식의 FMV가 ITL 11,000,000과 같으면 프로그레시브 EIT는 ITL 100,000이 아닌 ITL 1,100,000의 전체 금액에 적용됩니다. 또한 세금 공제는 고용인이 고용 주체에 1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지 않는 조건에 따라 적용됩니다.


다른면에서는 구제를 새로 발행 된 주식에만 적용했던 이전의 세제와 달리 새로운 세제는 동일한 제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한 주식은 (i) 관련 사업주, (ii)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사업주의 지배 지분을 보유하는 다른 주체, (iii) 사업주가 지배 지분을 보유하고있는 사업 체, (iv) 추가 주체는 사용자 주체와 주식을 부여하는 주체 모두에 지배 지분을 보유하고있다.


이 법령은 SOP의 과도 기간에 적용되는 규칙을 규정하여 2000 년 1 월 15 일까지 행사 된 경우 관련 권리가 1998 년 1 월 1 일부터 발생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조항은 이전 규칙 (예를 들어, 기존 SOP가 새로 발행 된 주식에 의하지 않고 발행 되었기 때문에 이전 계획에 따라 계획이 구제되지 않음).


자본 이득세 :


SOP와 관련하여 상기 2 가지 조항에 따라 재판매 가격과 구매 가격의 차이에 대해 재판매 시점에 12.5 %의 Capita Gain Tax («CGT»)가 적용됩니다. EIT 목적으로 과세됩니다. 첫 번째 종류의 "SOP가 모든 직원에게 부여됨"과 관련하여, 주식이 ITL 14,000,000과 동등한 액수의 3 년 의무 기간 후에 판매되는 경우 CGT는 ITL 14,000,000과 ITL 1,000,000의 차이에만 적용됩니다 ITL 4,000,000 면제이며 EIT 목적으로 이미 청구 된 ITL 6,000,000입니다 (상기 (i) 참조). "특정 고용인을위한 SOP"에 관한 한, 재판매 가격과 구입 가격의 차이에 12.5 % GGT 비율이 적용됩니다.


직원을위한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새로운 세제 ( "SOPs")의 최근 실시에 대한 논리적 인 결과로서, SOP를 배타적 인 대리인, 이사 및 광범위하게 협조적이고 지속적인 방법. 사실, 전문 매스 미디어에 의해보고 된 바와 같이, 30 대위원회 (새로운 법안 초안을 취급하는 이탈리아 회계기구)의 의장은 위에서 언급 한 범주에 대해 유사한 세금 감면 제도를 도입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동일한 자료에 따르면, 개정안은 예산법 ( "Collegato Fiscale")과 관련된 향후 세법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이 간행물의 내용은 적절한 상황에 놓여있는 법적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의도 된 것이 아니며, 이는 귀하가 적절한 의사를 알아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사를 인쇄하려면 Mondaq에 등록하면됩니다.


기존 사용자 또는 로그인으로 로그인하여이 기사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기사는 매우시의 적절하고 고도로 적용 가능합니다"


"중요한 정보를 다른 곳에서 구할 수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내 변호인으로서 Mondaq의 서비스는 큰 가치가 있습니다."


글로벌 세금 안내서.


주식 보상을받는 개인.


이 안내서는 소득세, 사회세, 양도 소득세, 소득 소 득, 세금 거주, 탈세 및 자산보고에 관한 규칙을 포함하여 40 개국의 주식 보상 과세에 대해 설명합니다.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오스트리아와 포르투갈을위한 가이드가 개발 중이며 2017 년 4 분기에 출판 될 예정입니다.


추가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각 국가의 가이드는 국가 세무 기관의 웹 사이트 및 적용 가능한 경우 미국과의 조세 조약에 연결됩니다. 국가 프로필은 정기적으로 검토되고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마지막에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가 필요한 달이 주어집니다. 주식 보상에 대한 조세 규정이 수년 동안 변경되지 않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 국가 가이드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가이드의 국가 별 적용 범위 외에도 관련 기사 시리즈 및 모바일 직원을위한 국제 조세에 대한 FAQ를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FAQ는 미국 이외의 주식 계획에 대한 설문 조사 데이터를 제시합니다. 다른 FAQ는 일부 회사가 해외 임무에 대해 직원의 해외 세금을 지불하는 세금 균등화 프로그램을 설명합니다.


법무부, Entegris.


이동 근무자에 대한 주식 보상에 대한 과세는 특별히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식 보상의 가득 기간 동안 두 개 이상의 국가에서 근무하는 경우에 그러합니다. 다국적 기업에 대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67 %는 직원이 미국 이외의 주식 보상 혜택을받는 방법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다고 답했습니다 (2015 년 PricewaterhouseCoopers 및 NASPP의 Global Equity Incentives Survey). 우리의 글로벌 세금 안내서는 해당 국가의 주식 보상 과세에 대해 알아야 할 주식 계획 참가자 및 주식 계획 전문가 모두에게 중요한 출발점입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 가이드는 유용한 시작점 및 조사 도구가 될 수 있으며, 해당 국가의 세법에 대한 일반적인 참조 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 대한 조언을 원하면 회계사, 세무 전문가, 변호사 및 인사 부서에 연락해야합니다.


글로벌 세금 안내서의 내용은 특정 사실이나 상황에 대한 법률, 세금 또는 재무 계획 자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