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이치 모쿠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


한 걸음 더 나아가.


tradingichimoku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d11ddbfc0488f3f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Ichimoku Clouds와 거래하는 스윙 (AAL)


일본 신문 기자 호이사 (Goichi Hosoda)는 1930 년대에 Ichimoku Kinko Hyo (Ichimoku Kinko Hyo)를 개발하여 30 년 이상 거래 도구로 사용하여 1968 년 책으로 공개했습니다. 그것은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아시아에서 유명한 기술 지표가되었지만 포괄적 인 영어 번역이 없기 때문에 21 세기가 시작될 때까지 서구 세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지난 15 년 동안 세계의이 측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상인들은 한눈에 알 수있는 경향 방향과 지원 / 저항 신호 생성기로서의 다용도로 이끌었습니다.


Ichimoku Clouds는 시각적 참조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상호 작용하는 5 개의 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 개의 라인에 대한 계산은 마지막 두 세션 동안 가장 높은 최고 및 최저 최저로 시작하여 가변 기간 길이에 따라 조작되고 26 개의 시간만큼 앞뒤로 시간 이동합니다. 현재 마감 가격은 26 시간 후방으로 시간 이동하여 5 번째 라인을 생성합니다. 가격 차트에 함께 표시 될 때 가격 상승과 신호선이 주요 교차로에서 상호 작용하면서 구름이 오르락 내리락 해 보입니다.


Ichimoku Cloud Swing 거래 신호.


다섯 개의 라인은 거래 결정을 지원하는 시각적 분석 도구를 만드는 데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클라우드 또는 쿠모 (Kumo)는 가격이 클라우드보다 높을 때 긴 노출을 찾고, 클라우드 아래에있을 때 짧은 노출을 추구하면서 트렌드 방향을 표시합니다. 구름 방향은 추세의 강도에 추가되며, 구름이 상승 할 때 상승세가 강세를 나타내고 구름이 떨어질 때 약세를 나타내는 하락세가 추가됩니다. 클라우드를 통한 가격 교차는 추세 반전 신호를 유발하지만 풀백은 지원 또는 저항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우드를 찾는 거래 항목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Tenkan Span (Conversion Line)과 Kijun Span (Base Line)은 교차 또는 교차 또는 반전 할 때 구매 및 판매 트리거의 추가 세트를 발행하는 이동 평균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라인은 확정 된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 내에서 중간 입출력 신호로 작동합니다. 가격을 매기는 가격은 상승 추세선 위의 십자가 또는 하락 추세선 아래의 교차점이 새로운 항목을 지원하거나 기존 위치에 추가하는 추세를 나타내는 모멘텀 기반 신호의 최종 세트를 생성합니다.


Chikou Span (Lagging Span)은 지난 26 개월 동안 가격 패턴의 대칭 이미지를 플롯하고 가격 조치 마지막 달의 빠른 스냅 샷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회선은 즉각적인 추세 인식 신호로도 사용되며, 현재 가격 조치보다 위에 놓고 아래에 놓았을 때 약세를 보일 때 완고합니다. 선과 가격 사이의 거리는 현재 추세를 측정하고, 높은 추세 추세를 나타내는 넓은 분리와 교차점 또는 좁은 분리 점이 낮거나 존재하지 않는 추세의 모멘텀을 가리 킵니다.


아메리칸 항공 (AAL)의 예를 살펴보면, 10 월의 최저 가격은 10 월 최저로 떨어지고 새로운 상승 추세 (A)에서 클라우드를 뛰어 넘을 때 구매 신호를 보냅니다. 주식 가격이 시정 최저치보다 20 포인트 이상 올랐을 때 12 월 (B)까지 클라우드는 새로운 상승세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12 월 통합은 Tenkan Span (전환 ​​선) 상단에서 트렌드 추종자가 새로운 거래를 열거 나 기존 포지션에 추가 할 수 있도록하는 중간 구매 신호를 발행합니다 (C). 마지막으로 Tenkan Span이 Kijun Span을 지난 10 월 (D) 직후의 위쪽으로 넘어서 공격적인 스윙 트레이더에게 높은 위험의 긴 쪽 항목을 제공합니다.


결론.


Ichimoku Cloud는 가격, 추세 및 기세를 다루는 단일 시각적 이미지에서 놀라 울 정도로 복잡한 시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기술 지표는 양방향 및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동등하게 잘 작동하므로 활성 스윙 트레이더에게 강력한 도구입니다.


3 수익성있는 이치 모쿠 거래 전략.


이 기사에서는 Ichimoku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세 가지 전략을 제시합니다. 사실, 시스템은 매우 다목적이기 때문에, 나는 3 가지 Ichimoku 거래 전략을 살펴 본다. 그런 다음 이러한 거래 전략이 EUR / USD 외환 거래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Ichimoku 시스템이 동향을 파악하는 데 얼마나 좋은지 알아 냈습니다. 거래 전략은 간단하고 판단이나 특별한 분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치 ​​모쿠 긴코 효.


Ichimoku는 일본에서 시작된 거래 시스템입니다. 호소 다 고이치 (Goichi Hosoda) 기자가 개발 한이 프로그램은 상인들이 지배적 인 추세를 파악하고 거래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선은 차트에서 상당히 복잡해 보이지만 자동 거래 전략의 일부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환 및 기본 선.


빨간색 선은 변환 선 (tenkan sen)이며 가장 빠르게 반응합니다. 파란색 선은 기본 선 (kijun sen)입니다. 기준선은 느리며 확인을 위해 사용됩니다.


Ichimoku Cloud.


Ichimoku에서 가장 특이한 것은 구름입니다. 클라우드는 추세를 파악하고 지원 및 저항을 제공하는 차트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영역입니다.


구름은 두 줄로 구성됩니다. Senkou A와 Senkou B. Senkou A는 가장 빠르며 구름의 안쪽 가장자리를 만듭니다. Senkou B는 더 느리고 바깥 쪽 가장자리를 만듭니다.


치코 스팬.


Chikou Span은 초록색 선입니다. 종가 기준 26 기간을 다시 플로팅하여 만들어졌습니다.


Ichimoku 거래 전략.


세 가지 거래 전략 모두 길거나 짧습니다. 각 거래 전략은 $ 100,000의 자본으로 시작됩니다. 전략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략 1 : 전환 선이 기준선을 넘을 때 오랫동안 거래합니다. 전환 선이 기본 선 아래로 넘어갈 때 짧은 무역. 전략 2 : 종가가 기준선을 넘어서면 오랫동안 거래하십시오. 종가가 기준선 아래로 떨어질 때 짧은 거래. 전략 3 : 종가가 센코 우 스팬 B 선 (느린 구름 선)을 넘을 때까지 오랫동안 거래. 종가가 종가가 센 코우 스팬 B 선을 넘을 때 짧게 거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분석은 Tradinformed Backtest Model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이는 누구나 자신의 시스템을 테스트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모델은 Excel로 제작되어 다른 시장을 테스트하고 다양한 지표 및 진입 조건을 시험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모델을 보려면 Tradinformed Shop을 확인하십시오.


Ichimoku는 매력적인 지표입니다. 다른 지표들에 대해서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21 개 기술 지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백 테스팅에 사용되는 데이터는 일일 시간대의 EUR / USD 외환입니다. 이 데이터는 1992 년 5 월부터 2014 년 12 월까지 테스트되었습니다.


세 가지 거래 전략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합 된 세 가지 전략의 주식 곡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론.


3 가지 거래 전략 모두 22 년의 테스트 기간 동안 수익성이있었습니다. 이것은 Ichimoku가 모든 시장 유형에서 유용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고무적입니다.


위의 주식 곡선을 보면 변동성이 높고 추세가 좋을 때 전략이 더 잘 수행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2006 년과 2011 년 사이의 기간은 금융 위기 기간에 달러가 교대로 약화되고 강화 됨으로써 외환 가치의 큰 변동으로 주목할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이 전략은 2011 년 중반 ~ 2014 년 중반에 제대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세계의 중앙 은행이 외환 시장에서 가장 큰 선수가되면서 변동성이 감소했습니다.


전반적으로 Ichimoku는 트렌드를 교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가지 시스템은 오랜 테스트 기간 동안 좋은 수익성을 보였습니다.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함께 제공된 YouTube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할만한 다른 기사들.


// 피보나치 retracements는 시장 가격 행동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 hellip 여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uperTrend 기술 지표는 시장 동향 파악에 도움이됩니다. 이 도움말 & hellip;


전자 책 코스 - Excel을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백 테스팅하는 방법 & hellip하고 싶습니까?


Tradinformed.


Tradinformed는 거래자가 기술을 개발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신의 전략을 백 테스팅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Excel을 사용하여 수퍼 트렌드 지표를 계산하는 방법 3 수익이 가능한 이치모 쿠 거래 전략 홈 Forex 거래에서 피보나치 확장을 계산하고 사용하는 방법 간단하고 수익성있는 Heikin-Ashi 거래 시스템 수익률로 3 라인 브레이크 차트를 거래하는 방법 Excel을 사용하여 PSAR 지표를 계산하는 방법 최근 게시물.


알고리즘 트레이딩 (1) 바이너리 옵션 (2) 차트 패턴 (1) 경제 데이터 (1) 경제 성장 (2) 필수 트레이더 라이브러리 (4) 엑셀 거래 (6) Google 스프레드 시트 (1) 백 테스트 방법 ) 무역에 대한 인터뷰 (1) 무역에 대해 알아보기 (17) MT4 (5) 무역 아이디어 (2) 무역 자동화 (3) 무역 도서 (1) 무역 도서 (1) 무역 심리학 (24) 분류되지 않은 (2)


산타 클로스 랠리 백 테스트 모델 & # 36; 19.75 10 in 1 패키지 & # 36; 112.10 & # 36; 72.18 4 in 1 패키지 & # 36; 42.98 & # 36; 33.52 소규모 모델 & # 36; 19.75.


21 기술 지표 & # 36; 5.99 Excel을 이용한 장단기 백 테스트 모델. 11.25 고급 백 테스트 모델 & # 36; 19.75 21 더 많은 기술 지표 & # 36; 5.99.


VIX 휘발성 S & P 500 Entry & # 36; 19.75 4 in 1 패키지 & # 36; 42.98 & # 36; 33.52 Excel을 사용하는 Long-Short Backtest 모델 11.25.


Tradinformed는 거래자가 기술을 개발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신의 전략을 백 테스팅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Ichimoku 거래 전략.


IchiWiki - Ichimoku Kinko Hyo Charting System에 대한 확실한 참고서.


이 첫 번째 읽기!


Ichimoku는 최종 조정 결과를 산출하기 위해 5 개 라인이 모두 작동하는 미세 조정 된 통합 차트 작성 시스템입니다. 우리는이 절에서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다양한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시스템"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아래에서 다루는 모든 전략은 고립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Ichimoku "그림"에 대해 사용하고 측정해야합니다. 즉, 특정 전략과 일치하는 시나리오가 실행되었을 수 있지만, 그 신호가 다른 차트와 비교하여 높은 확률의 거래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그것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Ichimoku가 시스템이고 그것을 거래하기위한 분리 된 전략은 그 큰 시스템 내에서 단지 "하위 시스템"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Ichimoku 차트의 나머지 부분을 고려하지 않은 자동화 된 또는 격리 된 접근 방법에서 이러한 전략 중 하나를 찾아 보면 혼합 된 장기간의 성공으로 기꺼이 만날 것입니다.


메시지를 잘못 해석하지 마십시오. 아래에서 설명하는 전략은 매우 강력하며 현명하게 사용하면 일관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더 큰 Ichimoku 그림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사용할 때는 항상이 점을 명심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자와 다른 Ichimoku 거래자들과 함께이 거래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고 싶다면 Kumo Trader Ichimoku Forum을 방문하십시오.


덴칸 센 / 키준 센 크로스.


텐칸 센 / 키준 센 크로스는 이치 모쿠 긴코 히요 시스템에서 가장 전통적인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 전략의 신호는 tenkan 센이 kijun sen을 넘을 때 주어집니다. tenkan 센이 kijun 선의 위 교차하는 경우에, 완고한 신호이다. 마찬가지로, tenkan 센이 kijun 센 아래로 횡단하면, 그것은 곰 같은 신호입니다. Ichimoku 시스템 내의 모든 전략과 마찬가지로, 거래 결정을 내리기 전에 Ichimoku 그림이 더 커지도록 열차 / 키준 센 십자 표시를해야합니다. 그러면 전략이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가됩니다.


일반적으로 tenen sen / kijun sen 전략은 strong, neutral 및 weak의 세 가지 주요 분류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tenkan sen / kijun sen cross의 여러 분류에 대한 예는 아래 그림 I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기다려! chikou span을 확인 했습니까?


이 세 가지 주요 분류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방정식에 다른 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chikou span을 자세히 설명하는 섹션에서 설명한 것처럼이 구성 요소는 정서의 "최종 중재자"역할을하며 Ichimiku Kinko Hyo 차트 시스템의 모든 단일 거래 신호와상의해야합니다. tenkan sen / kijun sen 십자가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TS / KS 십자가의 세 가지 분류 각각은 십자가의 시점에서 가격 곡선과 관련하여 치코 스팬의 위치에 따라 더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십자가가 "Buy"신호이고 ​​chikou 스팬이 그 시점의 가격 곡선보다 높으면 구매 신호에 더 큰 힘을 부여합니다. 마찬가지로, 십자가가 "판매"신호이고 ​​chikou 스팬이 그 시점의 가격 곡선 아래에 있다면 이는 해당 신호에 대한 추가 확인을 제공합니다. 가격 곡선과 관련하여 chikou span의 위치가 TS / KS 십자가의 정서와 반대이면 신호가 약해질 것입니다.


tenkan sen / kijun sen 십자가는 매우 간단합니다. 십자가가 끝나면 십자가의 지시가 내려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Ichimoku 거래 관행에 따라, 상인은 십자가에 가까운 상당한 수준의지지 / 저항을 염두에 두어야하고 명령을 수행하기 전에 그 수준을 훨씬 상회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tenkan sen / kijun sen 교차로의 출구는 차트의 특정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전통적인 출구 신호는 무역의 반대 방향으로 십 센 / 키준 선 십자가입니다. 그러나 개인 위험 관리 및 시간대에 대한 우려는 다른 어떤 거래에서와 마찬가지로 조기 퇴출 또는 다른 일족 공고 신호를 기반으로 한 퇴장을 명령 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 배치.


tenkan sen / kijun sen 전략은 다른 전략과 마찬가지로 중지 손실 배치를위한 특정 Ichimoku 구조의 사용을 지시하지 않습니다. 대신 상인은 집행 기간과 돈 관리 규칙을 고려한 다음 중지 손실을 설정하기위한 적절한 지배 구조를 찾아야합니다.


이익 목표 달성.


tenkan sen / kijun sen 교차 전략에 대한 이익 목표 설정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주요 레벨을 사용하여 수익 목표를 설정하는 요일 / 스윙 트레이더 관점에서 접근하거나 상인이 특정 목표를 설정하지 않고 현재의 추세가 10 센센에 의해 무효화되기를 기다리는 포지션 트레이더 관점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kijun 선은 그들의 무역의 반대 방향으로 번쩍 번쩍한다.


사례 연구.


아래의 그림 II에있는 4H 차트에서 A 지점에서 낙관적 인 tenkan sen / kijun sen 십자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십자가는 kumo 자체 내에서 발생 했으므로 "중립적 인"구매 신호로 간주되므로 긴 항목을 입력하기 전에 가격을 확인하고 kumo를 닫으려는 기다림으로써이 정서를 확인합니다. 가격은 B 지점 (1.5918)에서 kumo보다 가깝게 달성하고 우리는 그 시점에서 긴 항목을 배치합니다. 우리의 stop-loss를 위해, 우리는 우리의 무역 정서가 무효화 될 곳을 찾습니다. 이 경우 쿠 모의 아래쪽 모서리는 점 C (1.5872)에서 바로 그 점을 제공합니다.


진입 및 중지 요청을 접수 한 후에는 잠재적 인 출구 신호를주의하면서 거래가 전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가격은 다음 10 일에서 11 일 사이에 좋게 상승한 다음 무역 15 일째에 D 점에서 Kijun 센 아래로 십 센 센 십자가의 가격이 떨어집니다. Ichimoku가 감정이 바뀌 었다고 말하면서 종료 신호입니다. E 점에서 1.6014로 주문을 마감하고 총 95 개가 넘는 이득을 얻습니다.


이 무역에 대한 리스크 관리를 극대화하기 위해 가격이 우리 입장에서 보수적 인 거리가되면 일단 가격을 인상 할 수있었습니다. 이렇게하는 방법 중 하나는 kumo로 정지 손실을 이동하고 하단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서 유지하는 것입니다. 더 엄격한 리스크 관리를 위해 우리는 Kijun Sen으로 스톱 손실을 옮길 수 있었고, 움직일 때 그 라인보다 5 ~ 10 pips 낮게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Kijun Sen Cross.


kijun 센 크로스는 Ichimoku Kinko Hyo 시스템 내에서 가장 강력하고 신뢰할 수있는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시간 프레임의 변동성 증가로 인해 낮고 낮 시간대의 프레임에서 다소 신뢰성이 떨어지지 만 거의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kijun 센 교차 신호는 가격이 kijun 센을 넘을 때 주어진다. 가격 곡선이 바닥에서 위로 올라간다면 완고한 신호입니다. 그것이 위로부터 아래로 넘어 간다면 그것은 곰 같은 신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chimoku Kinko Hyo 시스템 내의 모든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kijun sen 교차 신호는 어떤 거래를하기 전에 큰 Ichimoku "사진"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키선 센 크로스 전략은 강하고 중립이며 약한 3 가지 주요 분류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kijun sen cross의 여러 분류에 대한 예는 아래 그림 III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Chikou 스팬 확인.


tenkan sen / kijun sen 교차 전략과 마찬가지로 잘 아는 Ichimoku 상인은 모든 kijun sen 교차 신호를 확인하기 위해 chikou span을 잘 사용할 것입니다. 위에 설명 된 kijun sen 교차의 3 가지 분류 각각은 십자가의 시점에서 가격 곡선과 관련하여 chikou span의 위치에 따라 더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십자가가 "Buy"신호이고 ​​chikou 스팬이 그 시점의 가격 곡선보다 높으면 구매 신호에 더 큰 힘을 부여합니다. 마찬가지로, 십자가가 "판매"신호이고 ​​chikou 스팬이 그 시점의 가격 곡선 아래에 있다면 이는 해당 신호에 대한 추가 확인을 제공합니다. chikou span의 위치가 가격 곡선과 관련하여 kijun sen cross의 정서와 반대이면 신호가 약해질 것입니다.


kijun 센 십자가에 대한 항목은 매우 간단합니다 - 십자가가 가까워짐에 따라 일단 십자가의 방향으로 명령이 내려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Ichimoku 거래 관행에 따라, 상인은 십자가에 가까운 상당한 수준의지지 / 저항을 염두에 두어야하고 명령을 수행하기 전에 그 수준을 훨씬 상회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상인은 가격이 교역의 반대 방향으로 가격을 넘을 때 방아쇠를 당길 때 키즈 센 크로스 트레이드를 종료합니다. 따라서 상인이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키 존센의 움직임과 함께 사물 손실을 이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 배치.


Kijun 센 십자 전략은 Ichimoku 전략 중 유일합니다. 상인의 막음 손실은 Kijun Sen 자체가 결정하고 관리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이것은 기준 센 (Kijun Sen)의 가격 평형에 대한 강한 표현에 기인한다. 따라서, 가격이 낙관적 인 kijun 센 십자가를 실행 한 후에 kijun 센 아래로 되돌아 간다면, 이는 낙천적 인 초기 감정을 발전시키기에 불충분 한 모멘텀이 존재한다는 좋은 징조입니다.


kijun 센 십자가에 무역에 들어갈 때, 상인은 kijun 센의 현재 가치를 검토하고 그들의 입장이 위에 놓이는 kijun 센의 반대편에 그들의 정지 손실 5 개 10 pips를 둔다. Kijun Sen의 위 / 아래의 stop-loss "버퍼"에 대한 정확한 핍 수는 개별 거래자의 위험 허용치뿐만 아니라 kijun sen에 대한 가격 및 역학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5 ~ 10 pips가 적절해야합니다. Short에 진입하려고 할 때, 상인은 현행 kijun sen 바로 위의 stop-loss를 보게 될 것이고 Long을 입력하려고 할 때, 상인은 현재 kijun sen 바로 아래에 자신의 stop-loss를 놓을 것입니다.


거래가 진행되면 상인은 kijun sen의 움직임으로 정지 손실을 상 / 하로 움직여야하며, 항상 5 ~ 10 pip "버퍼"를 유지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kijun 센은 그 자체로 일종의 "후행 중지 손실"역할을하고 상인은 리스크 관리를 단호하게 유지하면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이익 목표 달성.


Kijun 선교 전략을위한 이익 목표 설정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수준의 목표를 설정하지 않은 포지션 트레이더의 관점에서 수익 목표를 설정하는 요일 / 스윙 트레이더 관점에서 접근 할 수 있지만 가격 교차에 의해 현재의 트렌드가 무효화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kijun 센에 무역 반대 방향으로.


사례 연구.


USD / CHF에 대한 아래의 그림 IV의 1D 차트에서 우리는 A 지점에서 낙관적 인 kijun 센 십자가를 볼 수 있습니다. 초기 십자가가 쿠 모 위에 있고 따라서 상대적으로 강한 십자가 인 반면, 여전히 중요한 키코 스팬 레벨 (이 차트에서는 보이지 않음) 아래에 있으므로 B 지점에 진입하기 전에 키 레벨보다 가깝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이 시점에서, 우리는 또한 낙관적 인 tenkan sen / kijun 센 십자가에서의 확인과 kijun sen에 대한 좋은 상향 각을 얻을 수있어 더 많은 낙관적 인 가격 행동에 대한 우리의 전망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우리의 stop-loss를 위해, 우리는 kijun sen 거래 전략 지침을 따르고 C 지점의 지배적 인 kijun 센 아래에 10 pips를 배치합니다.


일단 우리가 입국 및 출국 정지 명령을 내린 후에는, 우리는 무역이 전개되기를 기다리는 중일 뿐이다. 앞으로 40 일 동안 가격이 잘 올랐다. 이 시점 이후에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44 일째에 가격이 kijun sen을지나 점 D에서 거래 중지와 641 pips의 이익을 얻습니다.


구모 브레이크 아웃.


Kumo Breakout trading 또는 "Kumo Trading"은 여러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거래 전략이지만 포지션 트레이더의 더 높은 시간대 (예 : 매일, 매주, 매월)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Kumo 브레이크 아웃 거래는 Ichimoku 차트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장 순수한 트렌드 거래 형태로, kumo 및 가격과의 관계 만 보입니다. 가격이 유력한 구모보다 높거나 낮을 때만 초점을 맞추는 것은 "큰 그림"거래입니다. 간단히 말해, Kumo 브레이크 아웃 거래가 길어질 신호는 가격이 일반 kumo를 초과 할 때이며, 마찬가지로 짧은 신호는 가격이 Kumo보다 낮아질 때입니다.


쿠 모 브레이크 아웃 구매 신호의 예는 아래 그림 V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kumo 탈주 거래 전략에 대한 항목은 간단합니다. 가격이 kumo 위 / 아래로 닫히면 상인은 중단의 방향으로 거래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탈주가 평평한 상단 / 하단 쿠 모에서 발생했을 때 특히 유행 할 수있는 "머리 위 가짜"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평평한 상단 / 하단이 kumo로 가격을 다시 끌어 들이지 않으려면 kumo breakout 바로 위나 아래에 항목을 "고정"하는 또 다른 Ichimoku 구조를 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앵커는 chikou span, kumo shadow 또는 무역의 방향과 추진력을 확고히하기위한 추가 지원 / 저항 역할을 할 수있는 기타 적절한 구조로 제공되는 핵심 수준의 항목 일 수 있습니다.


구모 (Kumo) 브레이크 아웃 트레이더는 또한 무역에 앞서 kumo의 선도적 인 정서를 잘 활용합니다. 선두 쿠 모가 베어 쿠모이고 쿠 모 브레이크가 베어 인 경우, 이는 브레이크 아웃이 과도한 변동성의 이상이 아니라 오히려 시장 감정을 나타내는 아주 좋은 신호입니다. 선두의 쿠 모가 탈주의 방향과 모순되면 상인은 쿠 모가 무역 방향에 동의 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증가 된 위험을 설명하기 위해보다 보수적 인 포지션 사이징을 사용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kumo 탈주 무역에서 출구는 전체 무역의 가장 쉬운 부분입니다. 상인은 무역이 발생하고있는 쿠 모의 반대편에서 가격이 나오면 그만큼의 손절매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린다. 상인은 거래의 전체 수명 기간 동안 kumo로 꾸준히 손실액을 이동 했으므로 이익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정지 손실 배치.


"큰 그림"트렌드 트레이딩 전략이기 때문에, kumo 브레이크 아웃 전략의 중단 손실은 트렌드가 무효화되는 시점에 놓입니다. 따라서 kumo 탈주 무역의 stop-loss는 무역이 일어나고있는 kumo의 반대쪽, kumo 경계에서 10 - 20 pips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가격이 stop-loss 시점에 도달 할 수 있다면, 거래자는 주요 추세 변화가 발생했다는 것을 상대적으로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이익 목표 달성.


기존의 수익 목표를 kumo 브레이크 아웃 거래 전략과 함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장기간의 경향 거래 방식을 사용하면 kumo가 성숙 해짐에 따라 손절매를 단순히 위 /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가 가격 행동에 의해 추세가 끝났음을 명백하게 지시 할 때까지 거래를 종결하지 않고 추세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합니다.


사례 연구.


AUD / USD에 대한 아래 그림 VI의 주간 차트에서 우리는 점 A에서 일어나는 약세 kumo 탈주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주요 kumo가 붕괴 된 감정을 확인하는 역할을하는 확실하게 곰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평평한 쿠 모 (kumo)에서 끝나고 거짓 브레이크 아웃에 들어갈 위험을 줄이려면 입력하기 전에 7600에 마지막으로 치코 (chikou) 간격을 유지하십시오. 잠시 후 B 지점에서 우리가 찾고있는 가까운 자리를 찾았습니다.


정지 손실의 경우, 우리는 브레이크 아웃이 일어나고있는 kumo의 반대편에서 10 - 20 pips 떨어진 곳에있는 kumo breakout guideline을 따릅니다. 이 경우 우리는 지점 C (.7994)에서 우리 입구 촛불 위의 쿠 모의 상단에서 20 피스 떨어진 곳에 놓습니다.


일단 우리가 입국 및 출국 정지 명령을 내린 다음에는 무역이 전개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지배적 인 쿠모와 함께 막 다른 손실을 계속해서 내릴뿐입니다. 주간 차트를 실행 시간 프레임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는 매우 장기적인 교역을 준비합니다. 이 경우, 거의 2 년 후, kumo에서 탈락 할만큼 가격이 상승하여 다른 구매자에게 20 pips 떨어진 지점 D에서 1100 pips 이상을 얻습니다.


Senkou Span Cross.


센코 스팬 크로스는 이치 모쿠 긴코 히요 시스템 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센큐 스팬 십자가가 독립된 거래 전략으로 사용되기보다는 다른 거래 전략과 함께 추가 확인으로 사용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견고한 추세 거래 전략이며 반드시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umo 탈주 거래 전략과 같은 senkou span cross 전략이 신호 생성을 위해 kumo를 활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Daily 차트 이상의 긴 기간에 가장 잘 적용됩니다. 센 코우 스팬 교차 신호는 센코 스팬 A 선이 쿠 모의 센코 스팬 B 선을 넘어갈 때 주어진다. 센코 스팬 A가 센코 스팬 B를 아래에서 위쪽으로 횡단하면 강세 신호입니다. 그것이 위로부터 아래로 넘어 간다면 그것은 곰 같은 신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chimoku Kinko Hyo 시스템 내의 모든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센 커우 스팬 교차 신호는 어떤 거래를하기 전에 큰 Ichimoku "사진"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senkou 스팬 십자가 전략을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kumo가 26주기를 미래로 시간 이동시킨 것처럼 "십자가"신호가 가격 행동보다 26주기 앞당겨 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관계는 실시간 차트에서 현재 가격을 볼 때 분명하지만 과거 가격 행동을 볼 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또한 Ichimoku의 모든 전략은 더 큰 Ichimoku 그림을 염두에두고 실행해야하지만, 이것은 senkou span cross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먼저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 대한 전체 경향을 결정한 다음 낮은 시간 프레임에서 해당 경향과 정렬되는 senkou span 신호 만 취하는 것이 senkou span 전략의 최상의 구현입니다.


일반적으로 senkou span cross 전략은 strong, neutral 및 weak의 세 가지 주요 분류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 7의 도표는 센코 스팬 십자가의 몇 가지 분류를 보여줍니다. 점선으로 된 수직선은 가격과 센화 간 교차의 26 기간 관계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점 A는 십자가 시점의 가격 (B 점)이 kumo 위를 거래하고 있었기 때문에 "강한"구매 신호로 분류 될 수있는 bullish senkou span cross를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점 C는 kumo 아래 지점 D에서의 가격 위치로 인해 강력한 매도 신호를 생성 한 약세 센 코우 스팬 십자가를 나타냅니다. 포인트 E에서 센코 스팬 크로스는 가격 (포인트 F)이 그 시점에서 쿠 모내에서 거래 되었기 때문에 중립적 인 구매 신호를 생성했습니다.


senkou span cross trading 전략에 대한 항목은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거래를 실행하기 전에 더 많은 시간 프레임에 대한 전반적인 경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더 높은 시간 프레임에서 추세를 결정한 후 상인은 실행 시간 프레임을 마감하여 확정 된 전반적인 추세와 동일한 방향으로 신선한 감각 교차점을 찾습니다. 일단 그들이 적절한 기회를 찾으면, 그들은 센코 스팬 감정의 방향으로 입장을 시작합니다. 모든 이치모크 (Ichimoku) 거래 전략에서와 마찬가지로 상인은 십자가의 상대적 강도 (쿠 모에 대한 가격의 위치와 관련하여)와 남은 이치모크 구성 요소가 제공 할 때의 감정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최적의 진입을 보장하기 위해 교차하십시오.


기술적으로 1 차원 관점에서 강세였던 2005 년 4 월 첫 번째 차트에 명시된 강력한 황소 (구매) 신호가 주간 및 월간 차트의 전반적인 하락세와 일치하지 않았다는 점을 여기서 언급 할 필요가 있습니다 . 따라서이 거래 신호를 사용하고 센코를 사용하는 거래자는 출구 신호가 실제로 핍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반대 방향으로 교차합니다. 이것은 여러 시간 프레임에 대한 정서를 평가하고 전반적인 경향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센쿠 (Senkou) 스팬 교차 거래의 출구는 일반적으로 거래의 반대 방향으로 교차하는 센코 스팬 (Senkou Span Cross)으로 표시되지만 다른 출구 신호는 거래자의 위험 허용 및 수익 목표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 배치.


kumo 탈주 전략과 같은 "큰 그림"동향 무역 전략이기 때문에 senkou span cross 전략의 중단 손실은 무역이 발생하고있는 kumo의 반대쪽에 위치하며, kumo 경계에서 10 - 20 pips 떨어져 있습니다 .


이익 목표 달성.


전통적인 목표 이익 목표는 센 크로스 스팬 크로스 트레이딩 전략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장기적인 트렌드 트레이딩 접근 방식은 인센티브를 종결하기 전에 센화 스팬 교차가 무역의 반대 방향으로 발 생하기를 기다리는 것과 더 유사합니다 위치. 이 방법은 거래가 가격 행동에 의해 추세가 끝났음을 명백하게 지시 할 때까지 거래를 종결하지 않고 추세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합니다.


사례 연구.


달러 / CAD에 대한 아래 그림 VIII의 일일 차트에서 A 지점에서 약세 센화 스팬 교차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십자가는 B 점의 촛불에 해당합니다. 촛불이 구모 바로 아래에서 끝났기 때문에 그 신호는 그 감정이 약한 센코 스팬 십자가의 감정과 일치한다는 점에서 강한 신호로 간주됩니다. 또한이 신호의 방향이 주간 및 월간 시간대의 전반적인 하락 추세와 일치하므로 추세와 거래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촛불의 오른쪽에있는 평평한 하단 쿠모 (kumo)를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이 쿠모는 가격에 대한 애도자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잘못된 탈출구에 빠지지 않을 수있는 보수 진입 점을 찾습니다. 1.2292의 마지막 chikou span 지원은 이것을 보장하는 좋은 기준점처럼 보입니다. 며칠 후 1.2290에 가격이이 시점에서 끝나고 지점 C에서 짧게 입력됩니다.


우리의 stop-loss를 위해, 우리는 무역이 일어나고있는 kumo의 반대편에서 10 - 20 pips 떨어져 배치하는 kumo breakout guideline을 따른다. 이 경우 우리는 지점 D (1.2542)에있는 입구 촛불 위의 쿠 모의 상단에서 20 피스 떨어진 곳에 놓습니다.


진입 및 중지 요청을 접수 한 후에는 거래가 전개 될 때까지 기다리고 정지 기간은 계속되는 kumo로 계속 이동합니다. 이 경우, 4 개월이 조금 지나면, 가격 범위는 점 E에서 우리 무역의 반대 방향으로 신선한 센쿠 스팬 십자가를 만들었습니다. 점 F에서 양초에 해당하는 우리는 1.1908에 거래를 마감하고, 그 과정에서 380 pips 이상.


Chikou Span Cross.


어느 정도의 시간 동안 Ichimoku Kinko Hyo 차트 시스템을 사용해온 사람들에게는 chikou span cross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 제 2의 천성과 같아야합니다. 왜? chikou span cross는 근본적으로 "chikou span confirmation"이기 때문에 이치 모크 상인들은 어떤 거래를하기 전에 차트 감정을 확인하는 데 활용합니다. 이 확인은 제안 된 무역 방향으로 가격 곡선을 가로 지르는 차이 코 (chikou) 스팬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가격 곡선을 바닥에서 위쪽으로 횡단하면 강세 신호입니다. 그것이 위로부터 아래로 넘어 간다면 그것은 곰 같은 신호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미 확인 전략으로서 그 사용을 통해 chikou span cross의 힘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간단한 지침 내에서 사용하면 chikou span cross는 아주 좋은 성공을 거두는 자체 독립형 거래 전략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Ichimoku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chikou span cross 전략은 kumo와 가격의 관계를 사용하여 신호를 3 가지 주요 분류로 분류합니다 (강하고 중립적이며 약함).


아래 그림 IX의 차트는 chikou span cross의 몇 가지 예를 제공합니다. chikou 스팬이 종가가 과거 26 기간으로 이동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우리는 가격 곡선 ( "십자가"자체)과 현재의 양초에 대한 chikou 스팬의 위치 그리고 그 구모와의 관계. 따라서 점 A1은 chikou span이 가격 곡선을 아래로 가로 지른 지점이고 점 A2는 그 bearish cross를 시작한 닫는 초입니다. 그러나 점 A2의 촛불이 십자가 지점의 통용 쿠모 위에 있었기 때문에이 특별한 신호는 약한 곰 같은 십자가로 분류됩니다. chikou 스팬이 가격 곡선을 통해 위쪽으로 교차하고 그 시점의 닫는 초는 지배적 인 kumo 이상 이었으므로 B1 및 B2 지점에서 강한 강세의 십자가가 보입니다. 점 C1과 C2는 약한 곰 같은 십자가를 나타낸다.


chikou span cross에 대한 항목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 상인은 십자가의 힘과 다른 차트 신호를 고려한 후 chikou span cross 방향으로 위치를 시작합니다. 가장 높은 성공 확률을 위해 상인은 chikou 스팬이 종종 가격 곡선처럼 kumo와 종종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kumo가없는 chikou span 자체를 찾습니다.


chikou span cross 무역에 대한 가장 전통적인 출구는 일반적으로 거래의 반대 방향으로 chikou span cross로 표시되지만 다른 출구 신호는 거래자의 위험 허용 및 수익 목표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 배치.


chikou span 전략은 다른 전략처럼 중단 손실 배치를위한 특정 Ichimoku 구조의 사용을 지시하지 않습니다. 대신 상인은 집행 기간과 돈 관리 규칙을 고려한 다음 중지 손실을 설정하기위한 적절한 지배 구조를 찾아야합니다.


이익 목표 달성.


chikou를위한 이익 표적을 가지고 가십시오 십자가 전략은 2 가지의 다른 방법의 한에서 접근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키 수준을 사용하여 수익 목표를 설정하는 요일 / 스윙 트레이더 관점에서 접근하거나 상인이 특정 대상을 설정하지 않고 치 코우 스팬에 의해 현재 추세가 무효화되기를 기다리는 포지션 트레이더 관점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교역의 반대 방향으로 교차하고있다.


사례 연구.


USD / CHF에 대한 아래 그림 X의 일일 차트에서 A 지점에서 강세를 보이는 chikou span cross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 강한 십자가이지만 chikou 스팬은 두 개의 chikou 스팬 포인트 1.2090에 의해 제공되는 중요한 저항 아래 여전히 있습니다. 또한, tenkan sen과 kijun sen은 추가적인 확인을 제공하지 않는 편평한 구성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Long에 들어가기 전에 더 설득력있는 설정을 기다립니다. 이것은 지점 B1에서 chikou 스팬이 아래의 간단한 딥 이후 가격 곡선을 통해 위로 움직일 때 5 일 후 달성됩니다. 우리는 매일 촛불을 닫고 지점 B2에서 1.2164로 길게 들어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엔트리에 대한 우리의 확신은 그 이후로 강세를 보인 센칸 센 / 키준 센 십자가에 의해 증가되었습니다.


우리의 정지 손실에 대해, 우리는 지배적 인 구조를 고려하여 1.1956에 kijun 센 아래에 놓기로 결정합니다. 그 지점 아래의 십자가는 틈새가 없어 질뿐 아니라 곰 같은 십자가를 달릴 수도 있습니다. kijun 센 십자가, 둘 다 우리의 긴 위치를 무효화합니다.


진입 및 중지 요청을 접수하면 거래가 진행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우리의 거래 스타일에 따라 리스크 관리에 대한 엄격한 억제를 유지하기 위해 키 존센 (Kijun Sen)과 함께 중단 손실을 추적하거나 우리 무역의 반대 방향으로 십자가 지주를 기다리는보다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반대 방향으로 교차하는 chikou span 교차점은 2 개월 후 (지점 C1) 1.2619 (지점 C2)에서 발생하며 450pps 이상의 이익을 위해 거래를 마감합니다. Kiko 위의 위치로 인해 chikou span cross가 기술적으로 "약한"것으로 간주 될지라도 약세 선 / kijun 선의 십자가에 의해지지되어 약한 3 선 패턴을 형성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양자 택일로, 만일 우리가이 무역에서 우리 후행 중지로서 kijun sen를 사용하기로 결정 했더라면, chikou span 십자가를 기다리는 대신에, 우리는 560 pips 이상 우리를 그물로 채 웠을 것 인 1.2735 수준 주위에 나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