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똑같은 검은 까마귀


동일한 세 크로우.


이 기사의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당신은 이미 일본 촛대 및 모든 그들의 특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당신이 일본어 촛대에이 소개 기사를 읽는 것을 건의한다 : 일본 촛대 도표 (그래서 당신은 신호의 & # 8220; 품질을위한 촛대 패턴에 주어진 등급 및 그들의 주파수를 이해할 수있다 차트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촛대 패턴을 분석해 봅시다 : '동일 세자 (Three Cross Crows)'# 8221;


동일한 세 크로우.


& # 8211; 일반적으로 현재 트렌드의 반전 신호이어야합니다.


& # 8211; 상승 추세 중에 발생합니다. 패턴을 따르는 양초에 의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 # 8211; 첫 번째 촛불은 길고 검은 색입니다.


& # 8211; 두 번째 촛불은 길고 검은 색입니다. 그것은 첫 번째 촛불 닫음과 가까운 수준 또는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 # 8211; 세 번째 촛불은 길고 검은 색이다. 그것은 두 번째 양초의 닫음과 가까운 수준 또는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 # 8211; 3 개의 촛불의 실제 몸체는 같은 크기 여야합니다 (필요하지는 않지만 패턴의 추가 확인을 위해).


트레이딩 온라인 가이드, 바이너리 옵션 및 Forex 트레이딩 온라인으로 얻는 전략.


Bulkowski의 동일 세 크로우.


글과 저작권 및 사본; Thomas N. Bulkowski의 2005-2017.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귀하는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나의 책, 촛대 차트의 백과 사전, 오른쪽에 그려진, 나는 버려진 아기에서 창의 촛대 패턴의 전체 범위를 (정확하게 A에서 Z가 아니라, 당신이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황소 시장과 곰 시장 모두에서 거의 테스트에서 500 만 개의 촛불 줄.


이 책은 103 개의 촛대 패턴과 행동 및 순위 (3 가지 유형 : 반전 율, 빈도 및 전체 성과), 식별 지침, 실적 통계 (일반 통계, 높이 및 부피), 거래 전술 (역전 율 및 성과 지표에 관한 통계 표)를 작성하고 각 장을 샘플 거래로 묶습니다. 나는 그 정보를 다음과 같이 공유한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것을 좋아한다면 책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를 지원하고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사본을 구입하십시오.


동일한 3 개의 까마귀 촛대는 더 나은 수행 패턴 중 하나이지만 높이 때문일 수 있습니다. 3 개의 양초에 대한 가격 추세가 연속적으로 낮아질 때 - 검은 색으로 키가 크고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 거의 정의에 따라 추세가 바뀌 었습니다. 양초는 상위 추세의 약세 반전으로 작용해야하며, 1이 103 개의 양초 유형 중에서 가장 좋은 순위 인 4 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3 개의 까마귀는 나가보기 위하여 좋아하는 보통 20,000에서 아래로, 공부할 단지 921의 양초 본을 찾아내는 이렇게 희소하다. 따라서 성능 수치는 의심 스럽습니다. 더 많은 샘플을 사용할 수있게되면 성능 수치가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 가지 까마귀 중요한 결과.


모든 순위는 103 개의 촛대 패턴 중 최고 순위 인 1 위를 차지합니다. "최고"는 황소 시장, 위 / 아래 탈출의 네 가지 조합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의미합니다.


위의 숫자는 수백 가지의 완벽한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정의에 대해서는 용어집을 참조하십시오.


동일한 세 가지 까마귀 토론.


도입부에서 언급했듯이, 동일한 3 개의 까마귀 모양의 촛대 패턴은 시간의 약한 반전으로 작용하지만, 가격 상승이 패턴에서 첫 번째 촛불 위로 가야 상향 돌파를 달성해야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베어 마켓에서 브레이크 아웃이 상향 될 때, 성능은 제가 본 최선의 것입니다. 가격은 상승하지 않고, 어린이의 손에서 헬륨 풍선이 풀린 것처럼 10.03 % 나 솟아 오른다. 그 성능은 1을 103 개의 양초 유형 중에서 가장 좋은 3 등급으로 만듭니다.


동일한 세 가지 까마귀 식별 지침.


똑같은 3 마리의 까마귀를위한 3 가지 무역 맛있는 음식.


제 촛대 차트 백과 사전에서 몇 개의 뼈를 원한다면, 여기에 씹을 세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지는 팁이 나타나는 책을 나타냅니다.


동일한 3 가지 까마귀 패턴으로 이어지는 상승 추세에서, 아래쪽의 브레이크 아웃을 기대하지만 빠른 회복 - 페이지 432. 볼륨은 단서를 제공합니다 (431 페이지). 50 거래일 이동 평균 이하의 브레이크 아웃은 대부분의 경우 최상의 성능으로 이어지고, 모든 것이 아닌, 시장 조건과 탈출구 - 433 쪽.


동일한 세 가지 까마귀 예.


빨간색 동그라미에 표시되는 것은 짧은 상승 추세 이후 3 개의 검은 색 촛불입니다. 탈옥은 가격이 촛대 패턴의 맨 아래 또는 첫 번째 촛불 상단 (상단 그림자 포함) 상단에서 끝날 때이 예제에서 거의 한 달이 걸립니다. 가격은 수평으로 이동 한 다음 직선 실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 동일한 3 개의 까마귀 촛대 본은 3 개의 여는 검은 마루 보즈 양초로 구성됩니다. 그것들은 그림자가없는 검은 색 촛불입니다. 어떻게 하루가 닫히고 그 다음날이 유사한 가격으로 열리고 캐스케이드가 아래쪽으로 형성되는지 주목하십시오.


다른 동일한 세 가지 까마귀 예.


똑같은 세 마리의 까마귀는 정말 까마귀 까마귀 세 마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약세의 3 행 파업은 어떨까요? 사닥다리 바닥은 검은 까마귀 세 마리의 연장입니다. 키가 큰 촛불은지지와 저항을 보여줍니다. 두 촛대 팁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근처의 양초가 최고로 좋습니다. 차트 패턴 브레이크 아웃 : 브레이크 아웃 전날 가장 자주 나타나는 촛대는 무엇입니까? 그림자. 키가 큰 촛불 그림자는 가격 변화를 예측합니까? 예, 아니오. 봉우리와 계곡에서 키가 큰 촛불. 키가 큰 양초가 전환점에 나타납니다.


글과 저작권 및 사본; Thomas N. Bulkowski의 2005-2017.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귀하는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마십시오.


Bulkowski의 Three Black Crows.


글과 저작권 및 사본; Thomas N. Bulkowski의 2005-2017.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귀하는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Three Black Crows 촛대 : 요약.


3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는 명확한 식별 규칙 또는 지침이있는 패턴입니다. 가격 하락 추세에있는 검은 색 촛불 세 개는 자격이 없습니다. 패턴은 상승하는 가격 추세의 약세 반전으로 작용하며 전반적인 성과는 탁월합니다.


10 일간의 성능 점검 결과 몇 가지 놀랄만 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브레이크 아웃이 아래쪽 일 경우이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고려할 가치가있는 것은 상향 만입니다. 10 일 제한을 없애면 최하위 성능은 브레이크 아웃 방향과 상관없이 강세장에서 검은 까마귀 3 마리에서 비롯됩니다.


왼쪽에 그려진 내 책 인 촛대 차트 백과 사전에는 성과 통계를 비롯하여 촛대가 자세히 실 렸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아마존에서 책 (또는 기타)을 구입하면 소개가이 사이트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사. - Tom Bulkowski.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 : 중요한 결과.


모든 순위는 103 개의 촛대 패턴 중 최고 순위 인 1 위를 차지합니다. "최고"는 황소 시장, 위 / 아래 탈출의 네 가지 조합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의미합니다.


위의 숫자는 수백 가지의 완벽한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정의에 대해서는 용어집을 참조하십시오.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 : 토론.


3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는 78 %의 곰 같은 반전으로 작용합니다. 그러한 높은 숫자의 이유는 양초 패턴의 바닥 아래에 가깝게 곰 같은 반전으로 표시 할 것이지만, 가격은 오르막 계속으로 그것을 얻기 위해 올라가고 닫아야한다. 양초가 낮을 때 가격이 끝나면 상향 돌파보다 하강 돌파가 훨씬 쉽습니다.


전반적인 성능 등급은 3이며 이는 부분적으로 가격 상승에 따른 큰 변동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곰 시장에서는 탈주 10 일 후 최고 평균 이동률이 13.31 % 상승합니다. 나는 6 %를 좋은 움직임으로 생각한다. 그래서 3 마리의 흑인 까마귀는 그것을 두 배로 늘린다. 그러나 그 결과는 단지 66 개의 샘플을 기반으로합니다. 사실, 내가보고 싶어하는 20,000 개의 촛불 패턴 대신에 나는 470 만 개의 촛불 라인 중에서 2,660 개만을 발견했습니다.


Three Black Crows 촛대 : 식별 지침.


Three Black Crows 촛대 : Three Trading Tidbits.


제 촛대 차트 백과 사전에서 몇 개의 뼈를 원한다면, 여기에 씹을 세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지는 팁이 나타나는 책을 나타냅니다.


연중 최저 3 분의 1에 나타나는 까만 까마귀 촛불 3 개가 반전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734 페이지). 최고의 성능을 위해 높이가 큰 양초를 선택하십시오 - 732-73 페이지. 세 검은 까마귀에서 위쪽으로 탈주를 찾습니다 - 페이지 734.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 : 예.


이 차트에는 매일 까마귀에 검은 색 까마귀가 3 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격 추세가 상승하여 촛대 패턴의 시작으로 이어진다면 세 개의 검은 색 촛불이 나타납니다. 마지막 두 개의 양초는 이전 양초의 몸체에서 열어야하지만, 이 차트에서는보기가 어렵습니다. 가격은 각 검은 촛불의 최저점 또는 최고점 근처에서 닫아야하며 각각의 검정 촛불은 낮은 최저점을 게시해야합니다.


이 촛대에는 아직 브레이크 아웃이 없기 때문에이 검은 까마귀 패턴이 연속인지 반전인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위로 향하는 가격 추세 속에서 상향 돌파구를 가진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를 발견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 할 것이다.


그 말은 가격이 기본 추세 (장기적으로)에서 더 높이 움직여야하고, 까만 까마귀 패턴을 형성하고, 가격이 촛대 꼭대기보다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장기 추세와 함께 등반을 재개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상황이며 이익으로 끝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의 양초 모양이 3 마리 까마귀 같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약세의 3 행 파업은 어떨까요? 사닥다리 바닥은 검은 까마귀 세 마리의 연장입니다. 키가 큰 촛불은지지와 저항을 보여줍니다. 두 촛대 팁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근처의 양초가 최고로 좋습니다. 차트 패턴 브레이크 아웃 : 브레이크 아웃 전날 가장 자주 나타나는 촛대는 무엇입니까? 그림자. 키가 큰 촛불 그림자는 가격 변화를 예측합니까? 예, 아니오. 봉우리와 계곡에서 키가 큰 촛불. 키가 큰 양초가 전환점에 나타납니다.


글과 저작권 및 사본; Thomas N. Bulkowski의 2005-2017.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귀하는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빨리 재부팅 할 수 있도록 Pentium을 구입하십시오.


동일한 세 크로우.


다른 패턴에 대해서는 패턴 사전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CandleScanner 소프트웨어를 확인하고 촛대 패턴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그림 1. 동일한 세 가지 까마귀 패턴.


예측 : 곰 같은 반전.


패턴 이전의 추세 : 상승 추세.


첫째로 uptrend 까만 몸에있는 초를 양 초하십시오 초 까만 몸 이전 가격에 또는 가깝게에 개통 가격 제 3의 촛불 검은 몸 이전 가격에 또는 가깝게 시작 가격.


동일한 3 까마귀는 3 줄의 곰 같은 반전 촛대 패턴입니다. 모든 촛불은 검은 색 몸체를 가진 긴 줄로 나타난다.


첫 번째 줄은 상승 추세에 위치하고, 마지막 두 줄은 이전 종가와 가까운 곳에 열려 있습니다.


동일한 세 크로우는 세 흑인 크로우 패턴과 같은 방식으로 해석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동일한 세 크로우 패턴을 세 흑인 크로우 패턴의 특정 변종으로 취급 할 수 있습니다.


패턴은 매우 드물게 촛대 차트에 나타납니다.


그림 2. 동일한 3 개의 까마귀 패턴은 한 달 전에 형성된 Rising Window 패턴으로 시작됩니다. 라이징 창 (Rising Window)의 일부인이 간격은 지원 영역으로 사용됩니다. 동일한 세 크로우의 세 번째 줄은 그 격차를 좁히지 못했고, 황소와 곰들은 시장 통제를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시장이 두 가지 반대 영역, 즉 지원 (우리의 경우에는 상승 윈도우 패턴)과 저항 (동일한 3 가지 까마귀 패턴을 형성하는 검은 색 촛불)의 경계에 놓일 때 자주 발생합니다.


동일한 세 크로우 통계.


아래에서 CandleScanner 소프트웨어에 의해 계산 된 동일한 3 가지 까마귀 패턴 통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시장 및주기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보려면 CandleScann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해보십시오. 가격은 불과 10 달러에서 시작되며 다른 시장 및주기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시간 간격 : 매일 양초.


총 촛대 수 : 2,236,421.


발생 건수 (동일한 3 개의 까마귀) : 46.


출현 횟수 (모든 촛대 패턴) : 638,57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