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인형을위한 옵션 거래 전략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안내서.
옵션은 조건부 파생 상품으로 계약자의 옵션 보유자가 선택한 가격으로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에게는 그러한 권리에 대해 판매자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시장 가격이 옵션 소지자에게 불리한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만료시켜 손실이 프리미엄보다 높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대조적으로 옵션 판매자 인 a. k.a 옵션 작성자는 옵션 구매자보다 더 큰 위험을 부담하므로이 프리미엄을 요구합니다.
옵션은 "통화"및 "넣기"옵션으로 나뉩니다. 콜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가 미래의 기초 자산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Put 옵션은 구매자가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취득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산보다는 왜 무역 옵션을 선택해야합니까?
거래 옵션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CBOE (Chicago Board of Option Exchange)는 다양한 단일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자는 보통 단일 옵션이있는 단순한 전략에서 여러 개의 동시 옵션 위치가 포함 된 매우 복잡한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전략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인상적인 수익을 낼 수있는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기본 전략의 요약을 제공 할 것이지만 연습을 자세히 배우려면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상인이 가장 성공한 옵션을 사용하여 지식과 기술을 익히 게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기본 옵션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특정 주식 또는 지수를 낙관하고 하향 움직임의 경우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곰 같은 시장에서 레버리지 수익을 취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수단 (leveraged instrument)으로, 거래자가 기초 자산이 거래 할 때 요구되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위험하게함으로써 이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의 표준 옵션은 100 개의 지분과 크기가 같습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Apple (AAPL)에 5000 달러를 투자하여 주당 약 127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금액으로 그는 3953 달러를 4953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2 개월 동안 주식 가격이 약 10 ~ 140 달러 인상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 수수료 수수료를 무시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는 5448 달러로 상승하여 상인에게 투자 된 자본에 대해 448 달러 또는 약 10 %의 순 달러 수익을 남깁니다.
상인의 가용 투자 예산을 감안할 때 9 달러 옵션을 4,997.65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계약 규모는 애플 주식 100 개이므로 상장사는 실질적으로 900 개의 애플 주식을 거래하고있다. 위의 시나리오에 따라 2015 년 5 월 15 일에 만료시 가격이 140 달러로 상승하면 옵션 위치에서 얻는 상인의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직책의 순이익은 11,700 - 4,997.65 = 6,795 또는 자본 투자 수익의 135 %가 될 것이며 이는 원 자산을 직접 거래하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큰 수익률입니다.
전략의 위험 : 장거리 전화로 인한 상인의 잠재적 손실은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즉, 기본 자산 가격이 상승 할 때만큼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수익률에 곰곰이 생각하지만 단기 매도 전략에서 불리한 움직임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위치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상인이 시장에서 약세를 보일 경우 그는 예를 들어 Microsoft (MSFT)와 같은 자산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대안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경우 상인이 포지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반면에 가격이 오를 경우, 상인은 그 옵션을 무효로 만료시켜 보험료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위험 :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비용에 계약 크기를 곱한 금액). 롱 풋의 보수 기능은 최대 가격 (운동 가격 - 주가 - 0)으로 정의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0 이하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 참조).
다음과 같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가격의 변화가 없거나 약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한된 하향 보호와 관련하여 상승 잠재력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는 통화 옵션의 짧은 위치와 기본 자산의 긴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긴 포지션은 장거리 트레이더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짧은 콜 라이터가 기본 가격을 제공하도록합니다. 통화 옵션 외에도, 상인은 소액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제한된 상승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는 잠재적 인 하강 손실을 어느 정도 보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전략은 아래 그래프와 같이 짧은 풋 옵션을 종합적으로 복제합니다.
2015 년 3 월 20 일 상인이 39,000 달러를 사용하여 주당 39 달러의 BP (BP) 1000 주를 구매하고 동시에 $ 0.35의 비용으로 45 달러 통화 옵션을 작성하며 6 월 10 일에 만료됩니다. 이 전략의 순 수익은 38.650 달러 (0.35 * 1,000 - 39 * 1,000)의 유출이므로 총 투자 지출은 짧은 통화 옵션 순위에서 모은 350 달러의 프리미엄만큼 감소합니다. 이 예에서의 전략은 상인이 다음 3 개월 동안 가격이 $ 45 이상 또는 $ 39 이하로 크게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최대 $ 350 ($ 38.65로 하락할 경우)의 손실은 옵션 포지션에서받는 프리미엄에 의해 상쇄되므로 제한적인 하향 보호가 제공됩니다.
전략의 위험 : 만기시 주가가 45 달러 이상 상승하면 짧은 통화 옵션이 행사되고 상인은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만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39 달러를 크게 밑도는 경우. $ 30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나, 주식 포트폴리오는 또한 보험료 금액과 동등한 작은 보상을 현저히 잃을 것입니다.
이 지위는 기초 자산을 소유하고 하방 보호를 원하는 상인이 선호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자산과 장기 Put 옵션 위치에서 긴 포지션을 포함합니다.
대체 전략은 기본 자산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상인은 포트폴리오를 청산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 / 그녀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자본 이득을 기대하므로 단기적으로 보호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만기가되면 기초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은 쓸모 없게되고 상인은 프리미엄을 잃지 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가격 상승의 이점을 여전히 갖습니다. 반면에, 기초 가격이 하락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 포지션은 가치를 잃지 만, 이 손실은 주어진 상황 하에서 행사되는 풋 옵션 포지션의 이득에 의해 대부분 커버 업됩니다. 따라서 보호받는 입장은 효과적으로 보험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현재 가격 이하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여 하향 보호를 줄이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ductible insurance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40의 가격으로 코카콜라 (KO) 1000 주를 구매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불리한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다음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6 월 15 일 옵션
이 표는 보호 수준이 그 수준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가격 하락에 대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자하는 경우, 파업 옵션을 $ 4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매우 값 비싼 돈 옵션에서를 살 수 있습니다. 상인은 결국이 옵션에 4,250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인이 어떤 수준의 하락 위험을 감내 할 용의가 있다면 그는 35 달러를 넣는 것과 같은 돈 옵션에서 비용을 덜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포지션의 비용은 훨씬 낮아 2,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전략 위험 : 기본 가격이 하락할 경우 초기 주가와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차이로 인해 전체 전략의 잠재적 손실이 제한됩니다. 위의 예에서 파업 가격 35 달러에서 손실은 $ 7.25 ($ 40- $ 35 + $ 2.25)로 제한됩니다. 그 사이에, 돈 선택권에 포함하는 전략의 잠재적 인 손실은 선택권 프리미엄으로 제한 될 것이다.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증권 거래로 이익을 얻는 대체 전략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본 자산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다양한 조합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전략은 통화 구매, 풋 매입, 커버 콜 판매 및 보호 풋 매입이며 옵션을 포함한 다른 전략은 파생 상품에 대한보다 정교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하향 보호 및 레버리지 수익과 같은 기본 자산보다는 거래 옵션에 이점이 있지만 선급 프리미엄 지급 요건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가이드.
새 Traders & Dummies Guide & # 822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진 옵션의 기초.
안녕하세요. BinaryTrading. org의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는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사실을 다룹니다. 앞으로이 페이지를 참조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이 페이지를 책갈피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배울 것들의 개요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유형 사용 가능한 기본 전략 원하는 도구 & # 8220; 알아 두어야 할 사항 & # 8221; 예제 거래 시작하기.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고정 위험과 고정 보상을 가진 매우 간단한 옵션 계약입니다. 이 옵션들은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는 하나 또는 다른 선택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옵션이 만료 된 후 하나 또는 다른 지불금이 만료됩니다. 하나 또는 다른 선택 사항은 위 또는 아래 또는 터치 및 누 / 터치를 포함합니다. 컴퓨터 코드에서 바이너리는 1 또는 0 또는 둘 중 하나를 의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은 거래자 관점에서입니다. 특정 기본 자산 (주식, 상품, 통화 등)이 특정 시간 내에 오르 내릴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이 예측에 돈을 걸었습니다. 예측이 정확하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예측이 잘못 되었다면 내기를 잃고 돈이 위험 해집니다. 당신이 정확하게 예언한다면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이러한 반품은 대개 70-85 % 사이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금 가격이 $ 1612.75 & # 8221;의 현재 가격에서 상승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지금으로부터 한 시간 뒤. 이기는 무역은 80 %의 반환을 제안한다. 이 아이디어에 100 달러를 투자하십시오.
1 시간 후 옵션 계약 만료 (종료)되고 계약은 '승리'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또는 돈을 & nbsp; 손실 & # 8221; 또는 & # 8220; / & # 8220; 돈에서 & # 8221; 금은 1613 달러까지 올랐다. 당신은 정확하게 예측했다. 100 달러를 받고 80 %의 수익을 얻습니다. & # 8211; 또는 총 $ 180에 대해 $ 80. 비록 금이 조금만 올랐지 만 여전히 80 %의 수익을 얻습니다. 가격 이동의 규모는 귀하의 수익 금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 무역의 주요 성분.
서로 다른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는 트레이더가주의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유효 기간, 파업 가격, 지불금 등입니다.
만료 시간은 단순히 구매 한 순간부터의 시간입니다. 옵션 계약이 끝날 때까지 계약을 맺습니다. 이것은 60 초 또는 1 개월만큼 길 수 있습니다. 거래자의 대다수는 60 초에서 30 분 사이의 단기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다.
파업 가격은 당신이 무역에 참가할 수 있었던 가격이며, 이것은 거래가 승자인지 패자인지를 결정하는 가격입니다. 위의 간단한 예에서 파업 가격은 $ 1612.75입니다. 이것은이 거래에서 이기기 위해 금이 위에 닫아야하는 가격입니다.
지불금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수익입니다. 위의 금 거래 예제에서 지불금은 승리의 경우 80 % 였고 손실의 경우 0 %였습니다. 일부 거래는 손실에 대한 회수율을 가지며, 일반적으로 브로커 및 거래 의존도가 높지만 최대 10 %입니다. 지불금 제안은 돈을 걸기 전에 알려졌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의 유형.
교환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단순하고 가장 일반적인 무역은 업 / 다운 무역입니다. 여기서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높은 확률의 거래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있는 기본 바이너리 옵션 전략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사용하기를 원하는 도구.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하는 것을 도울 새로운 도구가 시장에 도착하면서이 섹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지금은이 페이지에서 이진 거래 신호 서비스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이진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
이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다이빙을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위험은 귀하의 무역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최소한의 무역은 $ 10만큼 적습니다. 귀하는 거래를 잃는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 # 8211; 당신은 무역 금액 (또는 그것의 대다수)을 잃습니다. 많은 위험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브로커에 더 많은 것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위험하다! 기본 자산에 대한 어떠한 소유권도 절대 갖지 않습니다. & # 8211; 너는 & nbsp; 내기 & # 8221; 그것의 가격 운동의 방향에 당신은 당신의 거래의 대부분을 이겨야 만 장기적으로 돈을 버는 것은 바이너리 옵션의 1 가지 유형이며 바이너리로 만들 수있는 많은 종류의 거래가 있습니다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귀하의 위험은 귀하가 거래하는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귀하의 보수는 거래를하기 전에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이기면 고정 된 금액의 현금을 얻습니다. 단 두 가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binary options"이라는 이름의 근원입니다.
이진 트레이딩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샷 & # 8211;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하고, 위험을 얼마나 줄이고 & # 8220; 적용 & # 8221;.
일명 & # 8216; 전화 걸기 / 내려 가기 & # 8217;
당신은 & # 8220; x & # 8221;의 가격을 생각하십니까? 올라가거나 내려 가고 있습니까? Banc De Binary의 스크린 샷에서 금의 현재 가격을보고 있습니다. 금은 & # 8221; x입니다. 녹색 선은 시간의 경과에 따른 금의 가격 움직임입니다. 오른쪽에있는 빨간색 섹션은이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있는 마지막 순간입니다. 그 시점 이후에 옵션은 거래를 위해 닫힙니다. 이전 거래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거래 창구가 끝났습니다.
& # 8220; Gold & # 8221;의 가격이 & # 8221; 전화 걸기.
& # 8220; Gold & # 8221;의 가격이 아래로 내려 가면, & put;을 놓으십시오.
그 두 가지 옵션 만 있습니다. 따라서 & # 8220; Binary & # 8221; 두 가지 중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면 거래에서 승리합니다. 잘못을 골라 내면 거래를 잃게됩니다. 두 가지 선택 만 가능합니다. & # 8216; 위로 또는 아래로 & # 8217; 그리고 두 가지 결과, '승패'. & # 8217;
이것은 인형에 대한 바이너리 거래의 기초입니다. 그렇게 간단하고 쉽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반품은 & nbsp; 적용 & # 8217; 단추. 거래를 마친 후 72 %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17;
& # 8220; X & # 8221; 임의의 개수의 기본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주식 일 수도 있고 금이나 기름의 가격 일 수도 있습니다. 통화 쌍이거나 페이스 북 주식의 가격 일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기본 자산을 선택하게됩니다.
위의 간단한 그림에서 더 중요한 요소가 하나 남았습니다. 옵션의 만료 시간 또는 만기 날짜입니다. 이것은 거래가 만료되는 시점입니다. 이것은 기본 자산의 실제 가격이 결정되고, 당신이 거래를 끝내면 돈을 얻는 지점입니다. 승리로, 또는 돈에서 & # 8217; 손실.
& # 8216; 위로 선택하거나 & # 8217; 그리고 그 가격이 만료되면 당신이 이기게됩니다. 만료 시간은 최대 60 초에서 최대 몇 시간, 며칠 심지어 몇 주까지 다양합니다.
기본 이진 거래의 예.
이진 무역이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예제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예 무역 1 & # 8211; 높은 / 낮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Weogles 주식.
스크린 샷 Google의 현행 가격의 Google Finance에서.
아마 구글은 잘하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오늘 오후 3시 30 분까지 $ 672.10 이상으로 거래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진 거래 란 그 이론에 내기를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Google의 주식 가격에 대해 FreeStockCharts에서 상응하는 촛대 차트.
위의 차트는 FreeStockCharts에서 Google에 해당하는 촛대 차트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가격 조치를 읽고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Rush에서 상응하는 무역이 있습니다 & # 8211; $ 1000의 위험, $ 1700의 수익 당신이 이기면 & # 8211; $ 100 환불 (10 %)
TradeRush & # 8211;에서 제공하는 해당 이진 무역이 있습니다. 오늘 오후 3시 30 분에 Google 주식이 $ 672.10 또는 그 이상으로 거래 될 경우 $ 1000.00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이 거래에 대한 귀하의 수익은이기는 경우 70 %이며 잃는다면 10 %입니다.
오후 3시 30 분이 지나면 Googles 주식은 예상대로 $ 672.1.00 이상 거래되며 $ 1700.00를 지불하게됩니다. 여기에는 트레이드 업 앞에 올려 놓은 1000 달러와 70 % 수익 (70 %)이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틀렸고 주식이 672.10 달러 이하로 거래되고 있다면 $ 100, 10 %의 리베이트를 받고 $ 900의 손실 ($ 1000의 투자 금액에서 $ 100의 수익 = $ 900의 손실)을 잃게됩니다.
위의 예에서 $ 672.10은 "파격 가격"이라고합니다. 긍정적 인 방향으로 내기를 했으므로 이것을 "풋"이 아니라 "콜"이라고 부릅니다. $ 700.00은 "지불 가치"입니다. 시간을 "만료일"또는 만기일이라고합니다. 100 달러는 잃는 수익이며, 10 %의 환급은 때로는 거래에서 제공됩니다. 모든 이진 옵션 브로커가 돈을 끝내는 거래에 대한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반대 방향으로 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특정 가치보다 낮거나 낮을 거래는 "풋"이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파업 가격 이하로 끝내기 위해서는 구글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전화 인 경우 파업 가격이 될 수있는 몇 피치 이하입니다. 이 가격은 제공되는 반품과 함께 개별 브로커에 의해 설정됩니다. 거래를하는 것은 상인의 ​​몫입니다.
예 2 & # 8211; 터치 무역으로 금의 가격 거래에 관한 튜토리얼 & # 8216;
금 시장에서의 스윙에서 이익을 내고 싶다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원터치 트레이드를 통해 승리해야만하는 유일한 일은 자산이 1 터치 가격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금 가격이 오늘 오후 3시 (동부 표준시 기준)까지 1617.40 달러에 팔릴 것이라고 100 달러를 내기.
이 거래가 끝나면이 거래에 대한 지불금은 70 %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 100의 지불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 100의 리스크가있는 프론트와 $ 70의 리턴 ($ 100의 70 % = $ 70)이 포함됩니다. 70 %의 수익은 지불금 측면에서 조금 낮기 때문에 브로커는 손실에 대해 15 %의 환급을 제공합니다. 잃으면 $ 15를 되찾아 $ 100 대신 $ 85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것이 평균 수익보다 낮은 수익을 상쇄 할 수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고 목표 가격에 도달하기 위해 금 가격이 필요하거나 오늘 오후 3시 전에 $ 1617.40의 가격이 발생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플레이션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킨 달러 가치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있었습니다. 금과 석유의 가격은 그에 따라 올라 갔다. 뉴스가 깨지면 금 가격이 급등하여 목표 가격에 도달했습니다. 당신의 무역을 돈을 벌기 위해 방아쇠를 당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 70의 반환 플러스 정면 당신의 $ 100 내기를 포함하는 $ 170를 지불되었다. marketsworld와 같은 사이트에서 원터치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로커가 2 위 거래 형태로 2 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브로커가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거래의 예.
금과 석유와 같은 무역 상품은 바이너리 옵션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 자산을 선택하십시오. IE 금, 통화 쌍, 주식 등.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십시오. 며칠 또는 며칠까지 최대 60 초. 일반적인 만료 시간은 15-30 분입니다.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금액을 선택하십시오. 조금이라도 5 달러 정도면 수천 달러까지.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위 또는 아래). & # 8220; 위 또는 아래 & # 8221;를 클릭하십시오. & # 8220; 적용 & # 8221; 버튼 & # 8211; & # 8221; 적용 & # 8221; 당신이이기거나 잃는 경우에 당신은 정확한 지불금을 볼 것이다. 만료시에는 원 / 분실 여부를 결정한 다음 고정 지불금을 받으면 & nbsp; 적용 & # 8217; 단추. 위험 금액보다 더 많이 잃을 수는 없으며 가격 변동의 정도에 관계없이 고정 수익보다 더 많이 낼 수는 없습니다.
바이너리는 하나 또는 다른 지불금 또는 손실로 하나 또는 다른 선택입니다. 이기는 것은 대부분의 거래에 대해 훌륭한 브로커에서 평균 70-85 %를 반환합니다. 잃는다면 0-15 %가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손실에 대해 일정 비율의 백분율을 걷어 차며, 다른 브로커에 비해 수익률이 약간 더 낮은 경우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사항.
위험은 전면에 알려져 있으며 고쳐졌습니다. 너는 어떤 무역에 넣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다. 당신은 외환 거래를 할 수있는 것처럼 레버리지에 의해 타지도 못합니다. & # 8216; 손실 중지 & # 8217;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 pip 또는 100 pips로이기 든 잃을 지와 같은 수익률이 동일합니다. 판매 대금은 무역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으며 정확하게 알려졌습니다. 우리가 나열하는 브로커의 대부분은 조기 종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종 마감 시간까지 언제든지 제공하는 가격으로 옵션을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조기 퇴출로 이익을 얻거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할 자산, 위험 할 금액,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하고 '지금 거래'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나열된 거래 브로커의 평균 수익률은 70-85 %입니다. 숨겨진 비용 없음 & # 8211; 귀하의 위험과 완전 수익률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재정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 # 8221; 이기다. 기본 자산에 대한 실제 소유권을 절대 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자산의 가격이 어떻게 될지 예측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는 하나 또는 다른 하나의 거래로 이어집니다. 선택 (따라서 바이너리) 거래는 설계 상 간단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바이너리 거래 시작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로 다시 돌아가십시오. 이 페이지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인형을위한 거래 바이너리 옵션.
누구나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더미라도 주어진 바이너리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이거나 다른 선택입니다. 모든 시간을 잘못 이해하기 란 어렵습니다.
그러나 장기간 우승자가 되려면 방법과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잃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에서 승리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해야합니다. 위험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성공을위한 방법을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위험을 무릅 쓰는 거래 계좌로 우승하고 연습 할 수있는 팁과 전략을 공부하면됩니다. 우리는 또한 가격 행동을 판단하기 위해 촛대 차트 독서의 기초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바이너리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우고 자한다면 이진 트레이딩 가이드 레슨 목록으로 돌아가십시오. 수업과 튜토리얼을 계속 읽으려고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촛대 차트를 읽는 것뿐만 아니라 거래 할 브로커를 찾는 것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비슷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하다고 동의하는 것입니다.

Dummies 옵션.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옵션 거래 전략.
이제 기본 옵션 자습서 기사에서 기본 사항을 배우고 옵션이 무엇인지, 옵션을 구입하는 방법을 이해 했으므로 옵션 거래 전략 1을 배웠습니다. 즉 단순히 통화 및 / 또는 Put 옵션을 구입하는 전략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옵션을 구입하고 가격이 책정되면 다시 판매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주식을 사고 파는 것처럼 옵션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지렛대가 있으므로 돈을 더 벌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력은 또한 더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액체 시장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즉, 특정 옵션 계약의 볼륨이 충분히 커서 충분히 쉽게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회사와 인기있는 ETF (SPY와 같은)에 대한 거래 옵션은 좋은 방법입니다. 옵션을 구입하고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당신이 예상 한 시간대에 감사한다면 스톡을 사기위한 옵션을 원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단지 낮은 가격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논리적으로 말해서 비용 기준에 추가됩니다. 주식 가격의 상승으로 단기 이익을 실현하고 싶지만 주가 자체에 투자하기에 충분한 자본이 없거나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하고 싶지 않습니다. 사실 1 년 이상의 만료 날짜가있는 옵션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적 이익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기본적인 전략입니다. 약간 더 진보 된 것들을 위해서, 당신은 Strategies Short Cut 메뉴의 오른쪽에있는 링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인형의 옵션 거래 전략
사람들이 처음으로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장 많이하는 질문 중 하나는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 # 8221; 거래 옵션은 매우 간단하며 옵션은 완전히 새로운 투자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옵션의 거래 방법에 대한 빠른 안내서 (인형 용)
거래 옵션을 향한 첫 번째 단계는 옵션 거래자에게 매우 친절한 온라인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낮은 커미션, 훌륭한 고객 서비스 및 우수한 거래 플랫폼을 갖춘 중개인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수십개의 중개인을 대상으로 테스트를했으며, 옵션 트레이더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결정하기 위해 수백 시간을 보냈습니다.
의문의 여지없이 Ally Invest는 최고의 전반적인 옵션 브로커입니다. 그들은 환상적인 고객 서비스, 여러 온라인 거래 플랫폼 및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보다 더 좋아지지 않습니다. Ally Invest의 주자는 매우 낮은 수수료와 강력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TradeStation입니다.
옵션 거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24/7 고객의 도움을받는 서비스 액티브 또는 하이 밸런스 트레이더를위한 커미션 할인 환상적인 웹 기반 거래 플랫폼.
나체 지수 옵션을 판매하는 데 다소 높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결론.
Ally Invest는 전문 거래 설정 (형식적 TradeKing)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와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로 결합합니다.
계약 옵션 당 $ 1.00 전문 거래 플랫폼 국제 선물 거래.
제한된 고객 서비스 시간 거래 플랫폼은 Mac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결론.
Tradestation은 직접적인 시장 접근과 알고리즘 기능이있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전문 상인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Great 다운로드 가능한 거래 플랫폼 최고 등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24/7 고객 서비스.
매우 비싼 수수료 옵션 승인 수준의 어려움.
결론.
가치가있는 값 비싼 중개인.
우리가 추천하는 모든 중개인은 완전히 계좌를 유지할 자유입니다. 즉, $ xx, xxx를 입금하고 1 년 동안 잊어 버리면 중개 회사는 우스운 유지 보수비 또는 비 활동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업계 중개인이 많이 있으며 새로운 옵션 거래자는 이러한 사기 행각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 방법.
계정을 개설하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독자들이 The Options Bro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최상의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조언을 제공하지만 모든 옵션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서도 동일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낙관적이든, 곰팡이가 든, 중립적이든, 시장 또는 개별 주식에 대한 당신의 견해를 표현하기 위해 옵션 거래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완고한 옵션 전략이 사용됩니다.
약세 옵션 전략은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사용됩니다.
그리고 중립 옵션 전략은 가격이 동일하거나 최소한으로 변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사용됩니다.
옵션 거래의 장점은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수동적 소득을 창출하거나 추측하거나 기존 주식 포지션을 헤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 필요가있는 모든 옵션 거래 전략을 살펴보십시오.
관련 게시물:
옵션 거래의 세계에 도전하고 싶다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Brokerage Firm Reviews 2018 최고의 중개 회사 찾기 주식 중개인은 아마도 가장 중요하지만 간과 할 수있는 부분 일 것입니다.
처음으로 투자하거나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온라인 중개인을 선택해야합니다.
최선의 중개인이 옵션 거래를 위해 무엇인지 diehard 옵션 트레이더에게 물으면, 당신은 다양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