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옵션이 처음 거래 된시기


바이너리 옵션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있는 옵션 트레이딩입니다. 상인은 옵션 기간을 만료 할 때 옵션을 구매합니다.


이 옵션이 수익성이 높으면 상인의 투자에 대해 약 80 %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옵션이 수익성이 없다면 상인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금액을 잃게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경험이없는 투자자 에게조차 거래하기가 매우 쉽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시작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몇백 달러를 넘지 않습니다.


평균 소매 상인을위한 이진 옵션 거래는 2008 년에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이 옵션의 외환 거래를 승인 한 시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이진 옵션은 2008 년 이전까지 여러 해 동안 존재했지만 이전에는 장외 시장을 통해 대형 기관 투자자 또는 개인 순자산 가치가 높은 고객 만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2007 년에 옵션 청산위원회는 소매업 자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변경을 권고했으며 2008 년에 SEC는 거래 가능한 투자 수단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CBOE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와 American Stock Exchange는 공개 거래를위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초기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여전히 소매 상인에게 복잡하고 도전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CBOE에서만 통화 옵션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폭발로 이어지는 두 가지 요인은 첫째, 사용 가능한 옵션 유형의 확대, 바이너리 옵션의 거래를 크게 단순화 한 거래 플랫폼 소프트웨어의 상당한 개선과 함께. 또 다른 요인은 forex 거래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도입하여 주식 및 선물 거래보다 훨씬 빨리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유연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거래자는 옵션으로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금액뿐만 아니라 파업 가격과 만기 기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 옵션 투자가 아닌 일부만 잃게되는 대신에 낮은 지불금 비율을 선택함으로써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보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다양한 계약 유형 및 만료 기간이 1 분에서 1 년 사이 인 거의 모든 거래 가능한 금융 자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중점을 둔 헤지 펀드가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이진 옵션 거래는 처음에는 전문 중개인을 통해서만 가능했습니다. 최근에는 정규 외환 중개인이 고객을 위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추가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가까운 장래에 계속해서 인기가 증가 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많은 사람들은 옵션 거래가 주식 및 주식 매입과 같은 다른보다 전통적인 형태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새로운 형태의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현대 옵션 계약은 시카고 옵션위원회 (CBOE) 이사회가 구성되었을 때만 실제로 도입되었지만 옵션 계약의 기본 개념은 고대 그리스에서 확립 된 것으로 믿어집니다. 기원전 12 세기.


이후 옵션은 1973 년에 CBOE가 형성 될 때까지 여러 가지 시장에서 한 가지 형태로 이루어졌으며, 처음으로 제대로 표준화되었고 옵션 거래가 신뢰성을 얻게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옵션과 옵션 거래의 역사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진행됩니다.


Thales와 Olive Harvest 17 세기의 튤립 매니아는 옵션 거래를 금지합니다 Russell Sage and Put & amp; 통화 중개인 목록에있는 옵션 시장 옵션 거래의 계속되는 진화.


탈레스와 올리브 수확.


가장 먼저 기록 된 옵션의 예는 기원전 4 세기 중반에 여러 권의 그리스 철학자 인 아리스토 텔레스 (Aristotle)에 의해 쓰여진 책에서 언급되었다. "정치학"이라는 제목의이 책에서 아리스토텔레스는 또 다른 철학자 밀레투스 탈레스에 관한 이야기와 그가 올리브 수확에서 어떻게 이익을 얻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탈레스는 천문학 및 수학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그는 그 주체에 대한 지식을 결합하여 최초의 알려진 옵션 계약을 효과적으로 창출했다. 별을 연구함으로써, Thales는 자신의 지역에서 광대 한 올리브 수확이있을 것이며, 그의 예측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고 계획했다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올리브 프레스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시장을 구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탈레스는 모든 올리브 프레스를 소유 할 충분한 기금이 없었기 때문에 수확기에 사용할 권리를 확보하기 위해 올리브 프레스 소유자에게 각각 돈을 지불했다. 수확기가 다가 왔을 때, 탈레스가 예언 한대로, 실제로 엄청난 수확이었습니다. 탈레스는 그들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올리브 프레스에 대한 권리를 재판매하고 상당한 이익을 보았습니다.


당시이 용어는 사용되지 않았지만 Thales는 기본 보안으로 올리브 프레스로 첫 번째 통화 옵션을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정해진 가격으로 올리브 프레스를 사용하는 권리를 지불했으나 의무는 아니었고 이익을위한 옵션을 행사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오늘 전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 원칙입니다. 이제 우리는 기본 보안 수단으로서 올리브 프레스 대신 금융 기기 및 상품과 같은 다른 요소를 갖게되었습니다.


17 세기에 튤립 전구 매니아입니다.


옵션의 역사에서 또 다른 관련 사건은 17 세기 네덜란드의 사건으로 널리 튤립 벌브 매니아 (Tulip Bulb Mania)라고합니다. 당시 튤립은이 지역에서 엄청나게 인기가 있었으며 네덜란드 귀족 사이에서 상태 상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들의 인기는 유럽과 전 세계로 퍼졌고, 이로 인해 극적으로 증가한 튤립 구근에 대한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역사적으로 콜과 풋은 헤지 목적을 위해 다양한 시장에서 사용되고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튤립 재배자는 튤립 구근의 가격이 하락할 경우를 대비하여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샀습니다. 튤립 도매업자는 튤립 구근의 가격 상승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전화를 살 것입니다. 이 계약은 현재와 같이 개발되지 않았으며 옵션 시장은 상대적으로 비공식적이고 완전히 규제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1630 년대에는 튤립 구근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했기 때문에 가격도 상승했다. 결과적으로 튤립 전구 옵션 계약의 가치가 높아졌고 이러한 계약의 2 차 시장이 생겨나 고 누구나 튤립 전구에 대한 시장 추측을 가능하게했습니다. 네덜란드의 많은 개인과 가족은 종종 모든 돈을 사용하거나 심지어 재산과 같은 자산을 빌려 계약서에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튤립 구근의 가격은 계속 상승했지만 오랫동안 계속 될 수 있었고 결국에는 버블이 터졌다. 가격은 지속 할 수 없었던 시점까지 상승했으며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구매자가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튤립 전구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멸망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돈과 집을 모두 잃어 버렸습니다. 네덜란드 경제는 침체기에 접어 들었다.


옵션 시장은 규제가 없었기 때문에 투자자가 옵션 계약을 이행하도록 강제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으며 궁극적으로 옵션이 전 세계적으로 나쁜 평판을 얻게되었습니다.


옵션 거래 금지.


옵션 계약이 갖고있는 나쁜 이름 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많은 투자자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했습니다. 이것은 크게 영향력을 발휘 한 사실에 크게 기인 한 것인데, 오늘날 실제로 인기가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이 계약의 거래가 계속되었지만 나쁜 평판을 떨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사용에 대한 반대가 증가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옵션은 전 세계적으로 유럽, 일본 및 미국의 일부 주 에서조차 여러 번 금지되었습니다. 아마 가장 주목할만한 금지는 영국 런던에있었습니다. 1600 년대 후반에 전화와 팻 (puts)을위한 조직화 된 시장이 생겨 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에 대한 반대는 극복되지 않았고 결국에는 옵션이 18 세기 초 불법화되었다.


이 금지령은 100 년 이상 지속되었으며 19 세기 후반까지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Russell Sage 및 Put & amp; 브로커에게 전화하십시오.


옵션 거래의 역사상 주목할만한 발전은 러셀 세이지 (Russell Sage)라는 이름의 미국 금융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19 세기 후반 세이지는 전화를 걸기 시작했고 미국 내 카운터를 통해 거래 될 수있는 옵션을 제시했습니다. 공식적인 외환 시장은 없었지만 Sage는 옵션 거래를위한 중요한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Sage는 옵션 가격, 기본 보안 가격 및 이자율 간의 가격 관계를 설정 한 최초의 인물이기도합니다. 그는 풋 통화 패리티 (put call parity) 원칙을 사용하여 그가 구매하는 주식과 고객으로부터의 관련 풋에 의해 창출 된 합성 대출을 고안했습니다.


이로써 그는 계약 가격과 관련 파업 가격을 적절하게 조정함으로써 설정할 수있는 이자율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돈을 대출 할 수있었습니다. Sage는 막대한 손실로 인해 결국 거래를 중단했지만 옵션 거래의 지속적인 진화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1800 년대 후반 중개인과 딜러들은 중개 거래를 목적으로 옵션 계약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아이디어는 관심있는 당사자가 중개인에게 연락하여 통화 구매 또는 특정 주식 매입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런 다음 중개인은 거래 상대방을 찾으려고합니다.


이것은 다소 힘든 과정이었고 각 계약의 조건은 본질적으로 두 관련 당사자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Put and Call Brokers and Dealers Association은 구매자와 판매자의 매매자를보다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기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지만 가격 결정에 대한 기준은 아직 없었으며 시장에 유동성이 뚜렷하지 않았습니다.


옵션의 거래는 비록 투자자들이 여전히 조심 스럽다는 것을 의미하는 규제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이 시점까지 확실히 증가했다.


상장 된 옵션 시장.


옵션 시장은 기본적으로 풋 브로커와 콜 브로커에 의해 통제되며 계약은 거래소를 통해 거래됩니다. 시장에 표준화가 있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계약과 잠재적 인 용도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시장은 상대적으로 유동성이 낮아 현재로서는 활동이 제한적입니다.


중개인은 구매자가 지불하고자하는 것과 판매자가 기꺼이 받아 들일 수있는 것 사이의 스프레드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었지만 정확한 가격 구조가 없었으며 중개인은 원하는만큼 스프레드를 설정할 수있었습니다.


미국의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카운터 옵션 시장에 대한 일부 규제를 구입 했음에도 불구하고 1960 년대 후반에 거래가 눈에 띄는 속도로 진전되지는 않았습니다. 복잡성이 너무 복잡하고 가격이 일치하지 않아 어떤 투자자도 옵션을 실용적인 거래 가능한 수단으로 간주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것은 결국 궁극적으로 주류에 옵션 시장을 가져다 줄 해결책으로 이끌었던 1968 년에 본질적으로 무관 한 사건이었습니다.


1968 년 시카고 상품 거래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는 거래소의 상품 선물 거래가 크게 감소한 것을보고 조직은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목적은 거래소 회원들이 다양성을 쌓고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었습니다. 여러 대안을 고려한 후 옵션 계약 거래를위한 공식 교환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많이 있었지만 1973 년 시카고 자유 무역 협의회 (CBOE)가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옵션 계약이 적절하게 표준화되었고 거래가 이루어지는 공정한 시장이있었습니다. 동시에 옵션 청산 주식회사는 중앙 집중식 청산 및 적절한 계약 이행 보장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이 계약에 대해 여전히 존중하지 않는 많은 우려를 제거합니다. 탈레스가 첫 번째 전화를 한 지 2,000 년이 넘게 옵션 거래는 마침내 합법적이었습니다.


옵션 거래의 계속되는 진화.


CBOE가 거래를 위해 처음 열렸을 때 계약 목록이 거의 없었으며이 시점에서 puts가 표준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통화 만있었습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아이디어에도 여전히 저항이 있었고, 돈을 위해 좋은 가치를 대표했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데 어려움이있었습니다.


넓은 스프레드와 함께 옵션의 공정 가격을 계산할 수있는 확실한 방법이 없다는 점은 시장이 여전히 유동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발전은 CBOE가 거래를 위해 개설 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이를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같은 해, 1973 년 두 명의 교수 인 피셔 블랙 (Fisher Black)과 마이런 숄즈 (Myron Scholes)는 지정된 변수를 사용하여 옵션의 가격을 계산할 수있는 수학 공식을 고안했습니다. 이 공식은 Black Scholes 가격 모델로 알려졌으며 투자자들이보다 편안한 거래 옵션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74 년 CBOE에서 교환 된 계약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20,000 개가 넘었고 1975 년에는 두 개의 옵션 거래 플로어가 미국에서 개설되었습니다. 1977 년에는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주식의 수를 늘리고 거래소에 소개했습니다. 다음 해에는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옵션 교환이 이루어졌으며 교환 할 수있는 계약 범위가 계속 확대되었습니다.


20 세기가 끝날 무렵, 온라인 거래가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 대중에게 훨씬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웹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브로커의 양과 질이 증가하고 온라인 옵션 거래는 많은 수의 전문 및 아마추어 거래자들에게 인기가되었습니다.


현대 옵션 시장에는 거래소에 수천 건의 계약과 매일 거래되는 수 백만 건의 계약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으며 경기 둔화 조짐도 보이지 않습니다.


ETF의 역사.


언제 어떻게 ETF가 왔습니까?


1989 년 어둡고 비오는 밤이었습니다. 사실,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실제로, 첫 번째 ETF가 토론토 지수 참여 기금 (TIP 35)으로 캐나다에 나타 났던 것은 화창한 날이었습니다. 첫 번째 Exchange Traded Fund가 미국에 Standard & amp; Poor 's 500 예탁 증서 (SPDRs). 아시아는 1999 년 최초의 ETF 인 홍콩 트래커 펀드 (Hongk Tracker Fund)를 따랐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2001 년에 시작된 유럽의 Euro STOXX 50 시장 ETF였다.


얼마나 많은 ETFs?


2002 년까지 전 세계에 걸쳐 246 개의 국내외 ETF가있었습니다. 유럽은 106으로 리그를 이끌었지만 미국은 102에 뒤지지 않았다. 아시아 (일본 포함)와 캐나다는 각각 24 개와 14 개의 ETF를 추적했다. 그래서 ETF 선택으로 좋은 국제 다양성.


그리고이를 염두에두고 2008 년 말에는 747 개의 무역 자금이 교환되었습니다. 이는 2007 년 629 건에서 마감 된 ETF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에도 증가한 수치입니다 (46 건). 2008 년에만 164 개의 ETF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수치를 살펴보면 1500 ~ 2,000 개의 펀드가 있으며 자산은 2 조 달러에 이릅니다. 따라서 교환 상품 거래 산업은 인기 상품과 실제 상품 모두에서 실제로 성장했습니다.


모든 ETF는 어디에서 제공됩니까?


2008 년 말까지 약 5,340 억 달러의 ETF 자산이 발생했습니다.


그 숫자는 2007 년보다 12 % 줄었지만, 여전히 상당한 돈입니다. 그러나 세 가지 주요 ETF 디자이너가 펀드 자산의 86 %를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Barclays Global Investors, SSgA 및 The Vanguard Group은 ETF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Shares 및 RevenueShares와 같은 유망한 ETF 회사가 있습니다. 2008 년 Northern Trust와 같은 ETF 부서를 폐쇄하는 일부 회사도 있습니다.


ETF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교환 상장 된 펀드는 미래가 무엇입니까? 더 많은 ETF. 2009 년 초 현재 Barclays는 변동성 지수 (VIX)를 추적하기 위해 2 개의 ETF를 출시하고 iShares는 2 개의 채권 ETF를 개시합니다. RevenueShares는 6 개의 새로운 ETF를 보유하고 있으며 State Street은 모기지 ETF와 Treasury Bill ETF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금융 환경의 부정적 요인에도 불구하고 ETF 시장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미 투자 전략에 ETF를 포함시키지 않았다면 지금 시작하기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거래소 펀드가 귀하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매력적일 수 있지만, 거래를하기 전에 철저한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ETF의 역사를 확인하고, 위험을 이해하고, 행동하는 펀드를보고, 다른 시장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보십시오. 또한 많은 ETF가 선물 및 옵션과 같은 파생 상품을 포함 할 수 있으므로 펀드의 내용을 살펴보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브로커 또는 고문과 같은 금융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결정을 내린 다음 모든 거래에 대해 행운을 빕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옵션 거래의 역사 - 소개.


오늘날 비즈니스 및 투자 뉴스는 새로운 금융 혁신 또는 오늘날 거래가 알려진 새로운 거래 방법으로 옵션 거래를 강매합니다. 그러나 대중의 신념과는 달리 옵션 거래 또는 옵션을 금융 상품으로 사용하는 것은 전혀 새로운 혁신이 아닙니다. 사실, 옵션 거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었던 것보다 훨씬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는 그리스도가 탄생하기 전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실제로 옵션 거래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거래 수단이 될 수 있도록 먼 길을왔다. 그렇습니다. 옵션 거래는 오늘날과 같이 포괄적이되기 위해 일부 금융 과학자의 도용 판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옵션 거래는 수천 년에 걸쳐 발전해 왔으며 옵션 거래의 역사를 이해하면 옵션 거래자는이 유명한 거래 수단의 깊이를 인식하게됩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 타임 라인.


아래의 타임 라인에서 알 수 있듯이 옵션 거래 내역에는 몇 가지 중요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의 간략한 역사.


옵션 거래는 332BC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탈레스 (Thales)로 알려진 사람이 추수하기 전에 올리브를 살 권리를 샀습니다. 옵션은 1636 년의 튤립 열풍 때 다시 나타 났으며, 튤립에 대한 옵션은 튤립의 급증한 가격을 추측하기 위해 널리 구입되었습니다. 시장은 통화 및 풋 옵션 모두를 거래하기 위해 런던에서 17 세기 말에 형성되었습니다. 그것은 교환을 통해 콜 옵션과 풋 옵션을 모두 거래하는 첫 번째 사례였습니다. 1872 년 러셀 세이지 (Russel Sage)는 오버 더 콜 (Over The Counter) 콜을 도입하고 옵션 거래를 미국에 보냈는데, 이는 표준화되지 않았고 비 유동성이었습니다. 오늘 알 수 있듯이 옵션 거래의 출현은 표준 교환 거래 옵션이 도입 된 1973 년 옵션 거래소 (CBOE)와 옵션 청산 법인 (OCC)의 시카고 이사회 설립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1977 년까지 CBOE는 풋 옵션을 도입했으며 이후 옵션 거래는 오늘날 우리가 잘 알고있는 표준화 된 교환 거래 형식을 채택했습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 옵션의 첫 번째 계정 332 B. C.


옵션에 대한 최초의 설명은 주전 332 년에 출판 된 "정치"라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책에서 언급되었다. 예, 그리스도 앞에서! 그것은 인간이 자산 자체를 구입하지 않고 자산에 대한 권리를 구매하는 개념을 얼마나 오래 사용했는지, 예, 옵션 또는 우리가 "조건부 청구"로 재무에서 부르는 것입니다. Aristotle은 위대한 천문학 자, 철학자이자 수학자 인 Miletus의 Thales라는 사람을 언급했습니다. 예, 탈레스는 고대 그리스의 일곱 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별들과 날씨 패턴을 관찰함으로써 탈레스는 그 해의 엄청난 올리브 수확량을 예언했다. 엄청난 수확을 거쳐 올리브 프레스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탈레스는이 지역의 올리브 프레스를 모두 소유하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그런 종류의 돈이 없다. 대신 탈레스는 뛰어난 아이디어를 생각했다. 그는이 지역의 모든 올리브 프레스의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소액의 돈을 보증금으로 사용했습니다. 예, 올리브 프레스를 기본 자산으로 사용하는 전화 옵션! 탈레스 (Thales)가 예상 한대로 수확량은 풍부했으며, 이 올리브 프레스를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용하는 권리를 팔아 큰 돈을 벌었습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 1636 년의 튤립 매니아.


유럽의 1636 년 튤립 광은 고전적인 경제 및 금융 사례 연구로 목축 행위로 수요가 급증하여 단일 상품의 가격 인 튤립이 우스운 가격으로 치 솟게되었습니다. 이 가격의 급등은 기록 된 역사에서 옵션의 최초 대량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 1700 년에서 1860 년까지 런던에서 옵션 거래.


옵션 거래가 나쁜 이름을 얻었지만 금융 기관과 투자자가 고유 한 레버리지를 통해 투기 적 권력을 인정하는 것을 막지는 않습니다. Put 및 Call 옵션은 런던에서 17 세기 말에 조직 된 시장에 주어졌습니다. 여전히 튤립 매니아로부터 얻은 교훈을 염두에두고 투자자들이 여전히 옵션의 "투기 적 성격"을 두려워하면서 거래량이 낮았다. 실제로 런던의 옵션 거래에 대한 반대가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1733 년에 옵션 거래가 불법이라고 선언되었습니다. 1733 년 이래로 런던의 옵션 거래는 1860 년에 다시 합법적으로 신고 될 때까지 100 년 이상 불법입니다. 예, 무지와 두려움으로 인해 1 세기 넘게 금지.


옵션 거래의 역사 - 1872 년 미국의 옵션 거래.


러셀 세이지 (Russell Sage)는 뉴욕에서 태어난 미국의 유명 금융가로 1872 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전화 거래를하고 옵션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옵션 거래의 역사 - CBOE와 OCC는 1973 년에 결성되었습니다.


러셀 세이지 (Russell Sage)가 미국 시장에 옵션 거래를 도입 한 지 약 100 년 후, 현대 옵션 거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은 1973 년에 시카고 증권 거래소 (CBOE)와 옵션 청산 법인 (OCC) 양 기관의 설립은 옵션 거래의 역사에서 진정으로 획기적인 사건이며 오늘날 거래되는 방식으로 옵션이 공공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는 방법을 정의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