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스 트래들 옵션 전략 이점


태도 불명.


'스 트래들 (straddle)'이란 무엇입니까?


걸음 걸이는 투자자가 두 가지 프리미엄을 모두 지불하면서 동일한 가격 및 만기일을 사용하여 통화에서 포지션을 보유하는 옵션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주가가 다소 바뀌 었다고 가정 할 때 보안의 가격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지 여부에 상관없이 투자자가 수익을 낼 수있게합니다.


'스 트래들 (Straddle)'을 깨기


스 트래들 역학 및 특성.


긴 스 트래들 위치를 만드는 열쇠는 하나의 콜 옵션과 하나의 풋 옵션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두 옵션 모두 동일한 가격 및 유효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일치하지 않는 타격 가격을 구입하면 그 포지션은 straddle이 아닌 strangle로 간주됩니다.


긴 스 트래들 위치에는 무제한의 이익과 제한된 위험이 있습니다. 기초 자산의 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하면 잠재적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기초 자산의 가격이 0 일 경우, 이익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보다 타격 가격보다 쌉니다. 두 경우 모두 최대 위험은 통화 옵션의 가격에 풋 옵션의 가격을 더한 위치에 들어가는 총 비용입니다.


기초 자산의 가격이 올라갈 때의 이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익 (상향) = 기본 자산의 가격 - 콜 옵션의 행사 가격 - 순 보험료.


기초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때의 이익은 다음과 같이 주어진다.


이익 (아래) = 풋 옵션의 가격 - 기본 자산의 가격 - 지불 된 순 보험료.


최대 손실은 지불 된 총 순 보험료와 모든 무역 수수료를 합한 것입니다. 이 손실은 기초 자산의 가격이 만기 시점의 옵션의 행사 가격과 같을 때 발생합니다.


스 트래들 위치에는 두 개의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손익분기 점은 콜 옵션의 파업 가격과 순 보험료를 합한 금액과 같습니다. 두 번째, 낮은 손익 분기점은 풋 옵션의 파업 가격에서 프리미엄을 뺀 가격과 같습니다.


스 트래들 예.


주식은 주당 50 달러로 책정됩니다. 파업 가격이 50 달러 인 콜 옵션은 3 달러이고, 동일한 파업 가격의 풋 옵션도 3 달러입니다. 투자자는 각 옵션 중 하나를 구매하여 걸음 걸이로 들어갑니다.


주가가 $ 56 이상 또는 $ 44 이하로 가격이 매겨지면 만기시 이익을 얻습니다. 주식이 만료시 $ 50로 가격이 책정되면 $ 6의 최대 손실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 65로 책정되면 포지션은 다음과 같이 이익을 얻습니다.


긴 Straddles와 어떤 가격 변화에 이익.


투자자와 거래자는 옵션을 통해 기본 보안을 매매함으로써 간단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기본 보안만을 교환하는 경우에는 장기 포지션 (구매)을 입력하고 가격에서 이익을 얻고 이익을 얻으려는 희망을 갖거나 짧은 포지션을 입력하고 가격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귀하가 선택할 수있는 또 다른 유일한 방법은 특정 보안에 대한 어떠한 지위도 갖지 않는 것입니다. 즉, 이익을 얻을 기회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사실상 모든 시장 전망이나 의견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례는 긴 걸음 (long straddle)이라고 알려진 전략입니다.


긴 안목에 진입하면 상장 된 안보가 일정한 최소 금액만큼 상승하거나 하락할 경우 상인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옵션 트레이더에게만 제공되는 기회 유형입니다.


[스 트래들에 뛰어 들기 전에 옵션에 대한 재교육이 필요하십니까?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과정 옵션에서 간단하고 자세한 설명과 실시간 거래를 통해 스 트래들, 도살 및 스프레드와 같은 고급 개념뿐만 아니라 옵션 투자의 기본 사항을 배우십시오.]


긴 스 트래들의 역학.


긴 스 트래들 위치는 콜 옵션과 동일한 행사 가격 및 동일한 만료 월을 가진 풋 옵션을 사면 간단히 입력됩니다. 긴 목 졸림 (strangle)이라고 알려진 대체 입장은 더 높은 파업 가격의 콜 옵션과 낮은 파업 가격의 풋 옵션을 사면 입력됩니다. 두 경우 모두 기본 보안은 다음 중 하나입니다.


통화 옵션으로받는 손실보다 풋 옵션에서 더 큰 이익을 낼만큼 충분히 멀리 상승하거나 통화 옵션으로 유지되는 손실보다 풋 옵션에서 더 큰 이익을 낼 정도로 멀리 떨어지십시오.


이 거래의 위험은 기본 보안이 어느 방향으로도 충분히 크게 움직이지 않으며 옵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 프리미엄을 잃게된다는 것입니다. 긴 straddle의 최대 이익 잠재력은 무제한입니다. 긴 straddle에 대한 최대 위험은 옵션 만기일까지 보유하고 기본 보안이 옵션의 파업 가격으로 정확하게 마감되는 경우에만 실현됩니다. (더 많은 것을 보시려면 스 트래들 (straddle)과 목 (strangle)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를보십시오.


비용 및 손익 분기점.


예를 들어 주당 50 달러의 주식 거래에서 콜 옵션과 풋 옵션을 50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옵션 만료까지 남은 기간이 60 일이고 통화 및 Put 옵션이 모두 $ 2에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길게 걸려 넘어 지려면 상인이 합계 400 달러를 내야합니다 (각 옵션은 주식 100 주분이므로 통화와 풋 모두 200 달러입니다). 이 $ 400는 상인이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옵션 만료일 인 60 일 이후에 기본 주식이 정확히 50 달러에 마감되면 400 달러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 거래가 만료시에도 중단되기 위해서는 주당 54 달러 또는 주당 46 달러 미만이어야합니다. 이러한 손익분기 점은 파업 가격에 긴 straddle에 대해 지불 한 가격을 더하거나 뺀 값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옵션 만료 시점에 기본 주식이 정확히 1 주당 54 달러로 마감되었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50 파업 가격 콜은 $ 4의 가치가 있으며, 이는 $ 2의 이익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파업 가격은 50 달러가 될 것이며, 이는 2 달러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따라서이 두 위치는 서로 상쇄되며 스 트래들 자체에 순익 또는 손실이 없습니다. 단점이라면 옵션 만료 시점에 기본 주식이 정확히 1 주당 46 달러로 마감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파업 가격 50 회를 부결시키는 것은 쓸데없는 일이다. 이는 2 달러의 손실을 의미한다. 동시에, 파업 가격은 50 달러로 4 달러가 될 것이며 이는 2 달러의 이익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도이 두 위치가 서로 상쇄되고 스 트래들 자체에 순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거래는 400 달러의 비용이 들며 만기가되기까지는 무역이 이익을 보일 수 있도록 54 달러 또는 46 달러 이하 여야합니다.


이제 오랜 기간 동안의 수익 잠재력을 살펴 보겠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장기간의 스 트래들에 대한 잠재적 인 잠재력은 본질적으로 무제한 적입니다 (기본 보안에 대해서는 가격이 0으로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본 예제의 기본 주식이 옵션 만기일에 60 달러로 마감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경우 파업 가격 50 회에 10 달러 (또는 기본 가격과 파업 가격의 차이)가 부과됩니다. 이 전화를 사기 위해 2 달러를 지불했기 때문에 이것은 $ 8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50 파업 가격은 쓸모가 없다. 이 풋을 사기 위해 $ 2를 지불했기 때문에 $ 2의 손실을 나타냅니다. 결과적으로이 긴 스 트래들은 합계 6 달러 (콜에 8 달러의 이득에서 풋에서 2 달러의 손실을 뺀 값) 또는 600 달러의 이득을 얻게됩니다. 400 달러의 초기 비용을 기준으로하면 150 %의 이익이 발생합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참조하십시오.)


장단기의 장점과 단점.


긴 걸음의 주요 이점은 가격 방향을 정확하게 예측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격 상승 또는 하락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유일한 옵션 만료 전에 거래가 손익분기 점을 초과하고 이익을 창출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긴 스 트래들 (long straddle)이 상인에게 다음과 같은 특정 상황을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일정 기간 동안 위 또는 아래로 추세를 이어 거래 범위에서 합병됩니다. 거래 범위가 그 과정을 거치면 다음 의미있는 추세가 발생합니다. 확장 된 거래 범위에서 종종 묵시적 옵션 변동성이 감소하고 문제가되는 보안 옵션의 가격에 포함 된 프리미엄 시간이 매우 낮아집니다. 경보 거래자는 변동성이 낮은 기간에 변동성이있는 가격 변동 기간이 뒤 따를 것이라는 이론에 근거하여 장기 거래 범위 및 / 또는 저시 할부 프리미엄을 잠재적 주식형 후보로 생각하는 주식을 찾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려면 Implied Volatility : Low Buy and High Sell 및 Option Brady의 ABC를 읽으십시오.)


마지막으로, 많은 상인들은 긍정적 인 것과 부정적이든, 어쩌면 소득이 갑자기 올랐을 때 특정 주식이 큰 가격 변동을하는 경향이 있다는 개념에 대한 수입 공고에 앞서 긴 걸음을 펼치려합니다. 한 방향이나 다른 방향으로 반응이 충분히 강한 한, 스 트래들 (straddle)은 상인에게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긴 걸음의 주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자는 하나뿐 아니라 두 가지 프리미엄을 지불해야합니다. 기본 안보는 무역이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의미있는 방향으로 움직여야합니다. (대안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도둑 맞은 돈으로 강력한 이익을 얻으십시오.)


다른 거래자는 여러 가지 이유로 거래 옵션을 거래하지만 결국 목적은 일반적으로 기본 보안을 거래하여 얻을 수없는 기회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긴 걸음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기본 보안의 일반적인 길고 짧은 위치는 보안이 예상되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우에만 수익을 창출합니다. 마찬가지로 기본 보안이 변경되지 않으면 손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긴 걸음으로 상인은 기본 보안이 움직이는 방향에 관계없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기본 보안이 변경되지 않으면 손실이 발생합니다. 긴 스 트래들 무역의 독특한 특성을 감안할 때, 많은 거래자들이이 전략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스 트래들 (롱 스 트래들)


구매 스 트래들 (straddle) 또는 간단히 "스 트래들 (straddle)"이라고도 알려진 긴 스 트래들 (long straddle)은 옵션 거래에서 중립적 인 전략으로 동일한 기본 주식, 가격 및 만료 날짜의 풋 및 콜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긴 스 트래들 옵션은 무제한의 이익이며, 옵션 트레이더가 근본적인 증권이 가까운 장래에 상당한 변동성을 경험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사용되는 제한된 위험 옵션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무제한 이익 잠재력.


콜 옵션과 풋 옵션 모두에서 오랫동안 지위를 유지함으로써 이동이 충분히 강력하다면 기본 주식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오더라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이익 = 무제한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근원의 가격> 장거리 전화의 파업 가격 + 순 프리미엄 지불 또는 옵션 가이드의 기본 가격.


중립 전략.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optionsXpress & raquo; 주식, 옵션 & amp; 선물.


중립 옵션 전략 & raquo; 짧은 스 트래들.


순수한 의미에서 짧은 걸음은 옆으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최대의 이익을 얻으므로 중립적 인 전략입니다. 대조적으로, 긴 걸음은 어느 방향 으로든 시장 이동의 혜택을 받는다.


홈 & raquo; 교육 센터 & raquo; 중립 옵션 전략 & raquo; 짧은 스 트래들.


중립적 인 전략으로서 걸치는 말.


길고 짧은 걸음이 시장 운동에 대한 응답에서 다르긴하지만 중립적 인 전략으로 두 가지를 모두 나열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방향 으로든 10 달러 이동하면 이익에 동일한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상인은 반드시 시장이 움직이는 방식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상인은 시장 방향에 대해 중립적이다 - 운동이 일어나는 한.


짧은 스 트래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짧은 걸음은 긴 걸레의 반대입니다. 이러한 입장을 확립함으로써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도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틀렸다면 어느 한쪽의 위험이 무제한이기 때문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위험이 훨씬 적은 동일한 목표를 충족시키는 긴 나비로 알려진 또 다른 위치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짧은 걸음 걸이의 수익성과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긴 걸쇠와 동일한 기본 예를 적용 해 봅시다. 보시다시피, 이 위치의 수익성을 보여주는 그래프는 서로의 대칭 이미지입니다. 입찰에서 옵션을 판매하는 동일한 시장에서 거래가 어떻게 보일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격에서는 14 개의 스 트래들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통화와 풋이라는 두 가지 옵션을 판매하기 때문에 개별 옵션에 대한 입찰가보다 약간 더 좋은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하게하기 위해 위에 나열된 가격이 걸음 걸이에 대한 최상의 입찰가라고 가정합니다.


스 트래들을 판매하는 1,400 달러는 최대 이익이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위치는 어느 방향 으로든 큰 움직임에 민감합니다. 긴 걸음 걸이처럼, 포지션은 다음과 같이 계산 된 상향식 및 하향식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상반 손익분기 : Straddle Strike + Sale Price Straddle.


아래쪽 손익분기 : Straddle Strike - Straddle의 판매 가격.


이를 감안할 때 주가가 66 ~ 94 사이에 머물러있는 한 포지션은 이익을 보일 것입니다. 이러한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가격은 어느 방향 으로든 무제한적인 손실을 보일 것입니다.


* 위의 손익은 커미션, 이자 또는 세금 고려 사항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중개 제품 : FDIC 피보험자 및 중개인이 아닙니다. 은행 보증 및 중개인 없음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부;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