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매주 마지막 거래일 옵션


마지막 거래일.


'마지막 거래일'의 정의


마지막 거래일은 기초 자산의 인도 또는 현금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선물 계약이 거래되거나 마감 될 수있는 최종일입니다. 마지막 거래일이 끝날 때까지 계약 보유자는 상품 배송을 수락하거나 대금이 결제되지 않은 경우 현금으로 결제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마지막 무역의 날 '을 깨기'


마지막 거래일은 선물 계약이 거래되거나 마감 될 수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마지막 날 거래가 끝난 시점에서 미결 된 계약은 기본적인 물리적 재화 또는 금융 상품의 인도 또는 화폐 결제에 합의함으로써 해결되어야합니다. 이 두 가지 잠재적 결과를 다루는 특정 계약은 선물 계약 사양에 포함되어 있으며 유가 증권마다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선물 계약은 대부분의 시장 참여자들이 헤지하거나 추측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상품의 인도가 아니라 현금 결제를 초래합니다. 매수인과 매도인이 마진을두고 필요로하는 이익이나 손실이 매일 정산되므로 현금 결제는 향후 채무 불이행 가능성도 배려합니다. 결제 위험은 상대방이 실제 상품을 제공하지 못할 위험입니다.


마지막 거래일 거래의 예.


투기 선물 거래자가 2017 년 8 월 31 일의 만료 날짜와 2017 년 8 월 30 일의 마지막 거래일을 가진 금 선물 계약을 구매한다고 가정합니다. 만약 거래자가 8 월 30 일에 그 날 말까지 계약을 판매하지 않으면, 계약은 기초 자산의 인도 또는 현금 결제로 해결되어야합니다. 이 상인은 금 가격을 추측하고 있기 때문에이 경우 현금 결제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식료품 점 체인이 동일한 유효 기간을 가진 오렌지 주스 선물 계약을 구매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들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자가 오렌지 주스를 물리적으로 배달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농부가 동일한 만기일을 가진 밀 선물을 구매한다고 가정하십시오. 투기 적 상인과는 달리, 농부는 미래의 가격 움직임에 내기하는 것에 관심이 없지만 배달을하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가격 하락에 대비하여 기존 농작물을 헤지하기 위해 선물 계약을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작물 가격의 하락을 상쇄하고 그 해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현금 결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거래일 찾기.


거래자는 다양한 교환 웹 사이트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하여 결제 날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 거래소는 거래자가 모든 선물 계약과 결제 날짜 및 시간을 열거 할 수있는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선물 거래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론.


마지막 거래일은 선물 계약이 거래되거나 마감 될 수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대부분의 선물 계약은 물리적 인 납품보다는 현금 결제로 처리됩니다.


항해.


검색 탐색.


주요 항법.


이동 경로 탐색.


Eurex Exchange 무역 거래 일정.


서비스 탐색.


북마크 및 공유.


주간 옵션 마지막 거래 일.


주간 옵션 마지막 거래 일.


Circular No. 138/2017 : 12 월 22 일과 12 월 29 일 2017 년 Eurex Exchange 거래 시간.


하위 항법.


보조 항법.


Eurex Group on.


& # 169; Eurex Frankfurt AG.


Eurex Group Sites.


기타 Eurex Group 웹 사이트 Eurex Group Eurex 아시아 Eurex Clearing Eurex Bonds Eurex Repo EEX - 유럽 에너지 거래소 - 기타 Deutsche Börse Group 웹 사이트 - Deutsche Börse Group Capital Markets Academy.


바닥 글 탐색.


거래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무역 시스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시장 상태 표시기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가용성을 표시합니다.


이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생산 뉴스 보드 (Production Newsboard) 메시지가 간행되었거나 곧 출판 될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시장 상황 지표를 기반으로 한 어떠한 결정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 인 정보는 생산 뉴스 보드에서 항상 확인하십시오.


마켓 상태를 즉시 업데이트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최신 Java ™ 버전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4 옵션 만료일 트랩을 피하십시오.


2016 년 10 월 14 일


옵션 만료일과 현재 위치와 관련하여 결정할 시간입니다. 맞습니까?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아마 예상되는 이벤트 일 것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일반적으로 두려운 것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매월 셋째 금요일에 어떤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과 당신이 취해야 할 조치들이 있습니다.


이 불안정한 시간 동안 피해야 할 Top 5 MUST-KNOW 트랩과 미친 위치를 처리하기위한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 1 긴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료일에 옵션을 행사할 것을 고려하지 않아야합니다. 주식 및 회사에 대한 큰 "팬"이 아니면 않는 한 가치가 없습니다.


전화를 사거나 주식에서 장기적인 포지션을 차지할 수 있도록 두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주식을 구입하는 것보다 옵션 거래를 마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 원하지 않거나 지불 할 필요가없는 중개 수수료 수수료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 2 유럽 옵션이 다름 - 조심해!


이 블로그를 매일 자주 방문하는 30,000 명 이상의 사람들 중 대다수가 미국식 옵션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세계 여러 다른 주요 국가의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가 미국식 스타일과 유럽식 스타일의 차이점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당신과 내가 거래 할 수있는 대부분의 옵션은 미국식 옵션이며 이미 알고있는 모든 규칙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옵션은 약간의 변형이있는 유럽 스타일 (아니요, 유럽에만 해당)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색인 옵션은 유럽식 운동입니다. 유럽식 운동은 만료 될 때까지 언제든지 옵션을 사용할 수있을 때 미국인 대 미국 만료 옵션 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운동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만료 될 때까지 포지션에 "붙어있는"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들은 인덱스 옵션이며 ETF 옵션은 아닙니다. SPDR S & P 500 (NYSE : SPY), PowerShares QQQ Trust (NASDAQ : QQQQ) 및 iShares Russell 2000 Index (NYSE : IWM)는 모두 미국식 옵션입니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미국식 스타일과 유럽식 스타일의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을 지적하는 것이 현명 할 것 같습니다.


첫째, 거래가 중단되는 시점은 미국과 유럽의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만료일에 이르면 미국 옵션은 영업 종료 시점의 세 번째 금요일에 거래를 중단합니다. 그러나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달력 분기에 분기별로 마지막 거래일에 거래가 중단됩니다. 반면 유럽 지수 옵션은 만기 월의 세 번째 금요일 이전에 목요일에 거래를 중단합니다. 그것이 미국의 선택보다 하루가 더 빠르기 때문에 이것에 유의하십시오. 미국 옵션과 달리 유럽 옵션의 결제 가격은 실제 가격이 아닙니다. 대신, 금요일의 초기 거래일의 무역 데이터로부터의 계산이 최종 결제 가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결제 가격은 돈에 포함 된 옵션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금요일 아침 지수 가격이 결제 가격을 반영한다고 생각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유럽 옵션을 다룰 때 목요일 오후까지 입장을 끝내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오늘 "옵션 기본 사항"에 대한 무료 과정 시작 :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당신은 여전히 ​​기본을 습득해야합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의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20 개의 강의를 모두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3 마지막 순간까지 위치를 잡아 두지 마십시오.


현실을 직시하자. 거래를하는 것이 가장 힘든 부분입니다.


이 두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이 잃어버린 무역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결국 당신이 "결국"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반대로 이익을 얻는 데는 돈이 많이 들지만 옵션 만료 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당신에게 알리기 위해, 마지막 며칠은 증가 된 감마 위험 때문에 거래를 끝내는 최악의 시간입니다. 즉, 옵션의 가치는 만기까지이 마지막 날에 양방향으로 더 빨리 스윙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익은 밤새 증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큰 움직임"을 위해기도하면서 그 가치가있는 지난 몇 페니를 거래하게하십시오.


물론, 당신이 우리와 같은 순 옵션 판매자라면 옵션 만료는 좋은 시간입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직위가 쓸데없이 만료되고 만료시 수집 한 전체 보험료를 이익으로 유지합니다. 솔직히 만료일 파티가 시작되어야합니다!


# 4 옵션 선택이자를 엽니 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옵션 오픈 미결 거래를 확인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어진 달에 풋과 콜을위한 오픈 계약의 수입니다. 그 뒤에있는 이론은 파업 가격에 "중복"이 많을수록 시장이 만료 시점에서 그 수준으로 거래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계약이 만료시 무용지물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시장이 옵션 구매자에게 "가장 고통"을주는 영역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5 옵션 롤링 고려.


일부 투자자들은 옵션이 만료되기 때문에 주식이 옵션보다 낫다는 것을 확고하게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쉽게 귀하의 옵션 위치를 롤링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상인처럼 함정에 빠져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만료일이 가까워 질수록 연승 행진에서 패배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직위가 계속 될 가능성이 높다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롤링"이라고 알려진 기술을 사용하면 유리한 위치에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이 5 개월, 3 개월 또는 2 개월이든 상관없이 실제로 만료일 이전에 할 수있는 일입니다. 그것은 나중에 더 일찍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롤링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원래의 투자 자본을 사용하여 만료일이 먼 다른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전화 나 풋을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통화가 증가하면 특히 주식 가격이 상승하면 더 높은 가격으로 "롤업"할 수 있습니다. 풋의 경우, 낮은 가격으로 "롤 다운"합니다.


이것은 주식이 계속해서 (통화의 경우) 또는 떨어지는 경우 (풋을 위해) 계속해서 할 수있는 일입니다.


이 기법을 사용하면 이익을 잠그는 동안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또한 같은 크기의 자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옵션에 고유 한 이점이므로 다른 보안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런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만드는 것은 당연한 선택입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여러 금융 관련 잡지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좋아, 정말로 바보 같은 소리를내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서, 열린 관심은 그곳에서 팔리거나 팔 수있는 계약 금액일까요?


어리석은 질문이 없다 Christine & # 8230; 일반적인 오해는 미결제가 옵션 및 선물 거래의 양과 동일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미결제는 특정 일자에 종결되지 않는 옵션 및 / 또는 선물 계약의 총 수이므로, 다음날 거래를 위해. 희망이 도움이 !!


좋아요. 이걸 정확하게 이해한다면, 볼륨은 공개 관심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까? 옵션에 3300 미결제가 있고 0 볼륨이있을 때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감사!


즉, 3,300 건의 계약이 여전히 열려 있지만 거래 일에는 볼륨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 # 8230;


오, 미안 해요. 12 월이 아니야.


그렇다면 언제 좋은 자리를 닫을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 4 중첩 & # 8221; 파업 가격.


의미는 당신이 큰 관심과 볼륨이있는 지역을 찾고 싶습니다. 그 지역은 만기시에 주식이 닫힐 시장 상황 일 것입니다.


이론은 시장이 대부분의 옵션이 무용지물이되어 "최대 고통"을 일으키는 지역에서 폐쇄 될 것이라는 이론입니다.


매주 및 분기 별 옵션으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주간 및 분기 별 옵션은 대부분의 경우 표준 옵션 계약과 유사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을 제외하면 만료 날짜입니다. 매주 옵션은 2005 년 10 월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에서 1 주 옵션으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매월 셋째 금요일을 제외한 금요일에 만료되는 옵션을 참조합니다 (표준 옵션의 경우) . 2006 년 7 월에 CBOE에 의해 도입 된 분기 별 옵션은 매 분기 마지막 거래일에 만료됩니다. 주로 기관 시장을 겨냥합니다.


매주 및 분기 별 옵션이 도입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매주 및 분기 별 옵션을 도입하여 투자자에게 옵션 만료 옵션을 제공하고보다 효율적으로 거래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주간 옵션은 투자자와 투기꾼이 경제 데이터 릴리스 및 수입 발표와 같은 뉴스 및 이벤트를 교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 매우 단기적으로 낙관적 인 옵션 포지션을 취하고 자하는 투자자는 그 주말에 발표 될 수입 보고서를 앞두고 주간 통화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에는 만료일이 며칠 밖에 없으므로 만료일이 지나면 몇 주가 지나지 않은 통화보다 대폭 저렴합니다. 또 다른 예로, 투자자가 단기적으로 하방 리스크에 대해 불안해하는 경우, 매주마다 시장 지수를 매입하여 폭락 률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분기 별 옵션은 주로 분기말 마지막 날에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는 머니 관리자 및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합니다. 분기 별 옵션의 계약 규모가 크기 때문에 일반적인 소매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별 옵션 기능.


주별 옵션 또는 "weeklys"의 계약 기간은 약 1 주입니다. 그들은 처음에 금요일에 CBOE에 의해 다음 금요일에 만료되었습니다. 그러나 2010 년 7 월 1 일부터 목요일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다음 금요일에 만료되어 투자자들이 주간 옵션 거래를보다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2014 년 3 월 6 일 현재 주당 옵션은 325 개 이상의 증권, 주로 주식 및 소수의 주식 지수와 함께 주식 및 ETF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유가 증권의 대부분은 매주 옵션을 확대했습니다. 이용할 수있는 주간 옵션의 전체 목록은 CBOE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료 : 주별 옵션은 세 번째 금요일을 제외하고 한 달의 모든 금요일에 만료됩니다. 또한 분기 별 옵션이 만료되도록 설정된 금요일에 만료 날짜가 나열되지 않습니다. 주간 옵션의 리스팅 날짜 또는 만료 날짜가 공휴일 인 경우 영업일 기준 1 일 이전으로 이동합니다.


정산 및 마지막 거래일 : 표준 옵션과 주간 옵션 간의 주요 차이점은 거래가 가능한 마지막 날을 결정하는 결제 시간입니다. 거래 표준 옵션의 마지막 날은 매월 세 번째 금요일이며 다음 날 (토요일)에 만료됩니다. 매주 옵션을 사용하면 마지막 거래 일은 옵션이 p. m.-settleed 또는 a. m.-settled인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주식 및 ETF (exchange-traded funds)에 대한 주간 옵션이 p. m.- 결제되므로, 종결 후 행사 및 배정이 결정됩니다. 그러므로 마지막으로 p. m.-settlement 옵션 거래일은 만료일 인 금요일입니다.


색인 옵션은 a. m.-settled 또는 a. m.-settled 일 수 있습니다. am-settled 옵션을 거래하는 마지막 날은 만기 전날 (목요일)입니다. 이 옵션은 만기일 즉, 금요일에 인덱스의 각 구성 요소의 개시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 된 인덱스 값을 사용하여 정산됩니다 .


스트라이크 가격 제한 : CBOE는 보안에 제공 될 수있는 주간 옵션의 수에 제한을 부과합니다. 또한 주간 옵션에 대해 나열된 모든 파업 가격은 기본 보안의 현재 가치의 30 % 이내 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2014 년 3 월 10 일 Apple (Nasdaq : AAPL)의 주간 옵션 중 가장 낮은 파업 가격은 $ 530.92로 마감되었으며 410 달러였습니다. 표준 옵션에는 이러한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S & P 500 주간 옵션 : S & P 500 지수 (SPXW)의 주간 옵션은 다른 주간 옵션과 크게 다르며 "연말"또는 "주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BOE는 6 개의 연속 SPXW 만료 (현재 만료 제외) 따라서 2014 년 3 월 6 일 현재 SPXW 옵션의 만료 기간은 3 월 7 일 (현재 만료), 3 월 14 일, 3 월 28 일, 4 월 4 일, 4 월 11 일, 4 월 25 일 및 5 월 2 일입니다.


주간 옵션의 표준 계약 크기와 달리 SPXW 옵션의 계약 크기는 $ 100 배가됩니다. 즉, S & P 500이 1800에서 거래되는 경우 SPXW의 명목 크기는 180,000 달러가됩니다. 정산은 현금으로, 운동은 유럽식 (즉, 운동은 만료일에만 가능합니다. "American Vs. European Options"참조). 이 옵션은 마지막 거래일 (주로 금요일)에 p. m.- 결제됩니다. SPXW 옵션의 일일 평균 볼륨이 2010 년에 거래 된 모든 S & amp; P 500 옵션의 5 % 미만에서 2013 년 12 월 30 % 이상으로 증가하면서 최근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분기 별 옵션의 특징.


주간 옵션은 다양한 유가 증권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2014 년 3 월 10 일 기준 분기 별 옵션은 9 개의 주요 지수 및 ETF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amonds Trust Series 1 (ARCA : DIA) 에너지 선택 SPDR (ARCA : XLE) iShares Russell 2000 지수 기금 (ARCA : IWM) Mini-SPX (XSP) 나스닥 -100 지수 추적 주식 (QQQ) S & amp; P 100 - XEO) S & P 500 (SPX) S & P 수탁 영장 / SPDR (SPY) SPDR 골드 트러스트 (GLD)


분기 별 옵션에는 100 달러의 배율이 있으며 이는 지수 또는 ETF의 100 배에 해당하는 명목 달러 가치를 가짐을 의미합니다. 만기일의 마지막 영업일에 만료되며 만기일을 포함하여 최대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XSP, XEO 및 SPX 지수를 제외하고 각 보안은 4 년 연속 달력 분기에 대해 다음 분기의 마지막 분기와 물리적 인 합의로 나열된 계약을 가질 수 있습니다. XSP, XEO 및 SPX 지수는 분기 별 옵션 계약을 동시에 8 개까지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 분기 별 옵션에 대한 행사는 현금으로 결제하는 유럽 스타일에서만 가능합니다.


주간 옵션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지출 감소 : 표준 옵션보다 시간 가치가 낮기 때문에 매주 옵션에는 옵션 구매자를위한 현금 지출이 적습니다. 특정 만기일을 선택할 수있는 유연성 : 만기일이 매우 제한적인 표준 계약과 달리 투자자는 매주 옵션을 통해 옵션 전략의 특정 만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주식 및 ETF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간 옵션은 가장 널리 거래되는 주식, ETF 및 지수 중 325 개 이상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옵션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커미션은 백분율 기준으로 높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옵션 거래를하기 위해 정액 수수료를 부과하기 때문에 매주 옵션의 수수료가 표준 옵션보다 백분율 기준에서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폭 넓은 입찰 의견 스프레드와 유동성 감소 : 주간 옵션은 일반 옵션 계약보다 스프레드가 넓고 유동성이 낮을 수 있습니다. 옵션 작성자를위한 더 작은 보험료 : 매주 옵션을 위해 옵션 구매자가 지불하는 작은 보험료의 플립 측면은 옵션 작성자가 표준 옵션에 비해 더 적은 보험료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잃어버린 무역을 "수리"하기 어렵다 : 매주 옵션이 만료되기까지 시간이 한정되어있어 잃어버린 무역을 전복하거나 수리하기가 어렵다.


분기 별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큰 이점은 만기가 분기말과 일치하므로 기관 투자가가 헤지 및 기타 옵션 전략을보다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요 단점은 소수의 주요 지수 및 ETF에만 해당되며 제한된 유동성으로 인해 스프레드가 더 넓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큰 개념적 크기는 평균 소매 투자가의 손에 닿지 않게합니다.


매주 및 분기 별 옵션을 통해 투자자에게 옵션 만료 옵션을 제공함으로써보다 효율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주 옵션은 거래 옵션의 위험에 익숙한 개인 투자자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